| | | |
| | | [급여인상] 은행 콜센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원 채용
| 취업문의 02-3455-7021~4 / 010-3554-7082 | | | | | "외향산업(주)만의 차별화" ▷구. 외환은행 행우회 100% 출자 창립 46주년 KEB 하나은행 가족회사! ▷상담원 평균 재직기간 4년으로 근로안정 우수기업!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KSQI] 전산업 8년 연속 1위! ▷콜센터 부문 KS 인증 은행 1호 획득! |
| | | ① 업무내용 - KEB하나은행 대표콜센터(1599-1111 & 1588-1111)인바운드 [[100% 은행업무 인바운드(카드업무 없음)] | | ② 급여수준
구분 |
기본급 (인상) |
성과급 |
월 평균급 |
특별인센티브(별도) |
1년 미만 |
150만원 |
10~30만원 |
170만원 |
최대 15만원 |
1년 이상 |
156만원 |
176만원 |
2년 이상 |
164만원 |
186만원 |
3년 이상 |
170만원 |
195만원 |
5년 이상 |
173만원 |
200만원 | | | | | ■ 입사 후 1개월 정상 근무시 입사축하금 10만원 지급 | | ③ 교육기간 - - 교육시작일로 부터 15 영업일 / 교육비 1일 33,000원(중식대포함) - - [교육은 업무시간과 동일 (평일 09:00~18:00)] ④ 근무시간 - - 평일근무 : 09:00 ~ 18:00(월~금 / 주 5일 근무제) ⑤ 근무지 - - 서울 종로구 관철동 10-2 삼일빌딩 20F KEB하나은행고객센터 - - (종각역4번 출구에서 도보 7분 이내) | | | | - 4대보험 의무가입 / 퇴직금 / 연차휴가의 기본복리 당연적용 - 별도의 휴게공간 운영 -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지급 - 장기근속시 종합건강검진 지원 - 출산휴가, 육아휴직 대상자 사용제한 없음 - 장애우 입사시 별도수당 추가지급 | | | | - 지원마감 : 2017. 03. 31. (金) 10:00 - 면접일시 : 2017. 03. 31. (金) 14:30~ - 교육시작 : 2017. 04. 03. (月) 09:00 - 지원참조 - 당사 홈페이지 및 소정양식 중 택하여 지원서 작성 후 접수 - 입사지원서에 사진 첨부 및 자기소개서 작성, 연락처 기재는 필수 -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 | | ★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담당자 : 김수진 대리 - 연락처 : 02-3455-7021~4 / 010-3554-7082 - 이메일 : kebsvc@naver.com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