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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멘토아카데미 행정실 관리 조교 선생님 모십니다.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대졸(2,3년제) 이상(예정자 가능)
근무형태
계약직
우대사항
급여
면접 후 결정
근무일시
주5일 4시간~5시간 근무 (협의) 탄력근무제
근무지역
서울 영등포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멘토아카데미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 멘토아카데미 상담실 수납/행정 관리 조교선생님 ]

 

 


문서 작업 , 컴퓨터 활용능력 원활 및 능숙 하셔야 하며 ,

학원 경력 있으신 분 (수학 학원 ) 우대합니다.


 학원 수납 업무 , 학생 관리 행정 업무 , 원장님 문서 써포트 (원장님 비서업무)등 학원 전반 행정적 업무를 전담하게 되시며


원장님과 상담실장님께서 모든 상담과 컨설팅 진행하시므로 시간표 안내 등 기초적인 상담만 하실 수 있으면 됩니다.(상담을 전혀 못하신다 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분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는 분

꼼꼼한 문서정리와 빠른 업무 써포트가 가능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급여 : 시급 8000원~9000원 이상이며 면접시 협의 가능합니다.]

 

 좋은 인연 기다리며 , 많은 지원 바랍니다.

 


*이력서 넣어 주시면 학원에서 검토 후 전화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이메일 지원 (ley2608@naver.com)

복리후생

교육/생활
음료제공(차, 커피)

근무지위치

(150-889)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3번지 홍우빌딩 901호 서울 9호선 샛강역 1번 출구에서 500m 이내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3.25 20:00
마감일
2017.05.23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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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대표자명*
이은이
기업형태
중소기업
업종
일반 교과 학원
기업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914,907호
* 항목은 기업이 직접 기재하였으며, 본사/지점 등의 정보는 다르게 관리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전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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