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반드시 휴머니아 자사 양식으로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 *** [성수동/우리카드] 특수관리팀 행정지원 사원 모집(주5일) |
| 모집요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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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집부문 | 모집내용 | 우리카드 특수관리팀
| 근무지 | -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15길 19 우리W타워 | 근무형태 | - (주)휴머니아 소속 파견직(최장2년) | 업무내용 | - 사무업무 및 기타 행정업무 - 팀 내 행정 제반 업무 지원 | 전형일정 | - 서 류 접 수 : ~ 2017.03.24 (금) 정오마감 - 면 접 : 2017.03.30 (목) 예정 - 입 사 : 2017.04.03(월) ★ 입사 후 우리카드/신도림 에서 연수 진행 예정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근무시간 |
- 09:00 ~ 18:00 (주 5일)
| 급여 | - 평균 180 ~ 190 만원 이상 (기본급 : 1,370,000원 + 성과급 +시간외수당) - 1년 이상 근속시 월 5만원 지급 | 복리후생 | - 4대보험 적용 - 퇴직금 별도 지급(1년 이상 근무자) - 연차휴가 : 연차, 출산휴가, 육아휴가, 각종경조휴가 - 건강검진, 회사콘도이용권, 명절선물지급, 생일자 상품권 등 | 자격조건 | - 금융권 사무행정 경력자(우대) - 경력자 및 Office(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활용 능숙자 (필수) - 고졸이상 지원 - 신용상태 양호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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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관련 문의 |
| 담당자 : 최병구팀장 ( ☎ 02-710-3415 / 010-4224-0401 ) | humania3@naver.com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자&전화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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