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상담 업무 |
|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상담 업무 직원을 모집합니다.
㈜이지온의 정규직 소속으로 TM 실적 영업 업무가 아닌 , KEB하나은행 지점 직원들의 전산 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응대업무입니다. 실적 부담이 전혀 없으며 경험이 없으신 신입분이라도 업무에
적응하실 수 있도록 2개월 이상의 업무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열정적이시고 진취적이신 분들의 많은 지원으로 귀한 인연 맺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이지온 인사 담당자 올림 |
|
|
|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모집인원 |
IT서비스데스크
상담 |
ㆍIT서비스데스크 전산OP 서포터
(지점직원 상담)
ㆍKEB하나은행 지점 직원들의
전산OP 업무 상담 |
ㆍ학력 : 고졸 이상
ㆍ경력 : 무관
ㆍ금융권 근무경력 우대
ㆍ2017년 6월 회사 이전 예정으로
인천 서구 청라 근무 가능자 |
0명 |
|
|
|
|
ㆍ근무지역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21층
서울 > 중구 > 1호선 서울역 > 9번 출구에서 100m 이내
※ 2017년 6월 인천 서구 청라로 회사 이전 예정
ㆍ근무요일 : 주 5일(월~금)
ㆍ근무부서 :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ㆍ2개월 업무 교육 후 배치(경험이 없는 신입사원도 업무 적응도 높음)
ㆍ기타 급여 조건 : 인센티브 지급 |
|
|
|
|
ㆍ연금보험 : 국민연금(4대보험), 고용보험(4대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건강보험(4대보험)
ㆍ급여제도 :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인센티브제
ㆍ명절/기념일 : 명절선물, 생일선물
ㆍ사무실환경 : 휴게실
ㆍ의복관련 : 자유복장
ㆍ지원금/대출 : 각종 경조사 지원
ㆍ휴일/휴가 : 정기 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노동절휴무, 포상휴가
ㆍ회사행사 : 우수사원시상식 |
|
|
|
|
*
전형별 합격자 개발발표 |
|
|
|
|
|
|
|
|
ㆍ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ㆍ접수기간 : 2017년 2월 28일 24시까지 |
|
|
|
|
ㆍ담당자 정보 : 박선미 팀장(인사팀)
ㆍ전화 및 FAX : 02-331-383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