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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비스 회계/비서 사원모집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학력무관
근무형태
계약직, 파견직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인터비즈시스템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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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비서 사원모집
현대글로비스 회계/비서 사원모집
채용구분
근무부서 - 경영기획팀
업무내용 - 정산업무(비용처리, 5개팀 정산)
- 서무행정 업무, 임원 비서 업무(20%)
- SAP ERP프로그램 사용 업무 진행
자격조건 -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 신입 및 경력 무관 지원가능
- 동종 업무 경력자 우대(정산, 사무, 총무)
- OA가능자(엑셀, 기타)
- 계약직 근무 가능자, 출퇴근 가능자
- 비서업무 유경험자 우대 채용
근무조건
근로시간 - 월~금 08:00 ~ 18:00(1시간 기본 연장)
계약형태 - 파견직 근무(2년 계약직)
급여조건 - 연봉 평균 2,600만 ~ 2,800만 사이
- 1년차 기본급 1,675,820원 / 2년차 1,695,820원 (연장 수당 포함)
- 여름휴가비 300,000원, 명절 귀향비 800,000원, 명절상품권 250,000원
- 연말상여금(회사 내규에 따른 지급)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휴가, 경조휴가, 경조금, 상여금, 중식제공
근무지 - 현대글로비스 본사 2호선 선릉역 부근
기타 근무조건 - 1년 파견 재직자에 한하여 정규계약직 채용 시 응시 가능
- 당해년도 TO에 따른 채용건 발생
전형절차
전형절차

1차 서류전형 : 수시 진행
2차 면접진행 : 해당 부서 담당자 및 임원진 면접
3차 채용검진 : 2차 합격자에 한하여 빠른 기일내에 진행
제출서류
- 1차 서류전형 : 이력서, 자기소개서 1부(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송부)
- 2차 면접진행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건강보험 가입 증명서 대체 가능)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접수기간 : 2017-03-18 24시 마감
- 접수방법 : 자사양식 작성 후 사람인 입사지원, 이메일 입사지원 (jk52486@inter-biz.co.kr)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문의처
- 담당자 : 현대글로비스 인사채용담당 김인수과장
- 이메일 : jk52486@inter-biz.co.kr
- 연락처 : 02-799-7938, 010-4024-0524
워터마크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2.16 00:00
마감일
2017.03.1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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