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AUDI & VOLKSWAGEN 고객센터
신입 및 경력 직원 채용 |
|
|
|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상담원 |
- Audi, VW 대표번호 인바운드 고객 상담 |
- 성별 : 무관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자동차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자동차 고객센터 근무 1년 이상 경력자 우대
- cs mind 소유자 및 장기 근속 가능자
- 콜센터 경력자 우대(경력 증명서 제출시 인정)
- 기본적인 pc 활용 가능자 |
팀장(SV)
[경력] |
- 팀 운영 및 상담원 관리
- 콜 모니터링 및 평가
- 상담업무 콜 지원
- 조직 구축 및 안정화 |
- 성별 : 무관
- 학력 : 초대졸 이상
- 자동차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자동차 고객센터 근무 1년 이상 경력자 우대
- cs mind 소유자 및 장기 근속 가능자
- 콜센터 관리 경력자_3년 이상/SV, QA 경력자
- OA(엑셀, PPT)능력 우수자
- 모니터링 가능자
- 면접시 경력증명서, 포트폴리오 제출
(서류합격자 개별 연락) |
파트타이머 |
- Audi, VW 대표번호 인바운드 고객 상담 |
- 성별 : 무관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자동차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자동차 고객센터 근무 1년 이상 경력자 우대
- cs mind 소유자 및 장기 근속 가능자
- 콜센터 경력자 우대(경력 증명서 제출시 인정)
- 기본적인 pc 활용 가능자 |
|
|
|
|
근무조건 |
|
|
|
[상담원]
- 근무형태 : 계약직(근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 가능)_1년
- 근무요일 : 주 5일(월~금)/오전 9시~오후 6시
- 급여조건 : 회사내규
[팀장(SV) [경력]]
- 근무형태 : 계약직(6개월 근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
- 근무요일 : 주 5일(월~금)/오전 9시~오후 6시
- 급여조건 : 회사내규
[파트타이머]
- 근무요일 : 주 5일(월~금)/오전 9시~오후 3시, 오전 12시~오후 6시
- 급여조건 : 회사내규
|
|
|
|
복리후생 |
|
|
|
- 연금·보험 : 4대 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 휴무·휴가 : 주5일근무, 하계&동계 휴가
- 보상제도 : 인센티브제, 우수사원 표창/포상
- 생활편의 지원 : 중식제공 |
|
|
|
채용절차 |
|
|
|
|
|
|
|
제출서류 |
|
|
|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자사양식, 사진 미 첨부건은 서류심사 제외대상임)
-
주민등록등본ㆍ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 이력서 상단에 연락처 필히 명기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팀장(SV) [경력] : 면접시 경력증명서, 포트폴리오, 원천징수영수증 제출(서류합격자 개별 연락) |
|
|
|
접수방법 |
|
|
|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
|
|
접수기간 |
|
|
|
- 2017-02-13 24시마감 |
|
|
|
문의처 |
|
|
|
- 담당자 : 김나영
- 이메일 : nykim@ucaro.co.kr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