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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대학교

[명지대학교] 입학사정관(기간제 입학사정 전담직) 채용 공고

핵심 정보

경력
신입·경력(년수무관)
학력
대졸(4년제) 이상
근무형태
계약직 1년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직급/직책
팀원
근무일시
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근무지역
서울 서대문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명지대학교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입학사정관(기간제 입학사정 전담직) 채용 공고

 

명지대학교에서는 다음과 같이 입학사정관(기간제 입학사정 전담직)을 채용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채용인원

지원자격

우대사항

비고

입학사정관

(기간제 입학사정 전담직)

0

- 석사학위 취득자 또는 학사학위 소지자 중 3년 

  이상 교육관련 경력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입학사정관 경력자

- 대입 행정 경력자

- 통계처리 능력 우수자

- 입학사정관 양성·훈련프로그램 이수자

 

 

2.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17.09.18.() ~ 2017.09.27.() 24:00까지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jangmj@mju.ac.kr)

 

3. 담당업무

. 입학전형과 관련된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 등의 제반 업무 수행

. 대입전형 관련 전문 연구 수행

. 입학관련 정보 DB구축 및 통계 분석

. 입학홍보 및 상담

 

4.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교 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

. 우대사항 관련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 접수 시 제출

 

5. 채용절차 및 일정

   가.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17.09.28.(), 개별통보

   나. 2차 면접전형: 2017.10.10.() 예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다. 합격자 발표: 개별 통보

 

6. 근무조건

. 계약기간: 1(근무평가 결과 1년 재계약 가능)

. 근무조건: 대학 규정에 의함

. 처우: 내부규정에 의함

. 임용예정일: 2017.10.16.()

7. 기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제출한 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해당 자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문의: 명지대학교 입학처 입학사정관실 02-300-1863

복리후생

교육/생활
우수사원시상식, 신규 입사자 교육(OJT), 도서구입비지원, 교육비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리프레시
연차, 경조휴가제, 창립일휴무

근무지위치

(120-120) 서울 서대문구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9.18 09:00
마감일
2017.09.27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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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명지대학교

대표자명*
유병진
업종
대학교
사원수*
374 명 (2019년 기준)
설립일*
1948년 9월 7일 (업력 77년차)
홈페이지
www.mju.ac.kr
* 항목은 기업이 직접 기재하였으며, 본사/지점 등의 정보는 다르게 관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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