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SK텔레콤㈜
Machine Learning 기반 마케팅 분석/Modeling 전문가 채용
|
|
|
|
|
|
당사에서 유능하고 역량있는 인재를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
|
|
|
|
주요 수행업무 및 역할
|
|
|
|
- Big data 기반 고급 분석(특히 모델링/머신러닝 활용)을 통한 Telco Biz. Insight 발굴 ※ 고객 분석 : Telco 고객 행동 분석(회선 이용 Lifecycle, Network data 이용패턴 등) ※ 상품/마케팅 분석 : Telco 상품 및 Target 마케팅 Activity 효과성 분석 및 Modeling ※ 채널분석 : Telco 마케팅 채널(유통망, 온라인채널 등) 운용 효과성 분석 및 최적화 Model 수립 - Data Enrichment를 위한 사내/외 가용 Data & Solution 탐색 및 활용 전략 수립 ※ 사내 수집 & 미활용 Data 탐색을 통한 분석 영역 확대 및 신규 Biz. insight 발굴 ※ 사외 Data 활용 분석 기회 탐색(Web Crawling 기반 Text Mining 등) ※ Data 분석 Tool/관련 Solution 활용 전략 수립 - Biz. Insight 기반 New Biz. Model 구축 ※ Data 분석을 통한 Biz. insight와 Data Science Trend를 반영한 신규 BM Testbed 수행
|
|
|
|
|
필요역량 및 직무경험
|
|
|
|
- Data 분석 기반 Insight 도출 및 Modeling 경험(3년 이상) ※ 통계/분석 관련 실무경험 ※ 시계열 분석, 마케팅 효과성 분석, Targeting 관련 예측 모델링에 대한 지식 및 업무경험 ※ Machine Learning/Deep Learning/Data Mining에 대한 전문지식 및 활용 경험 ※ SQL기반의 대용량 데이터 분석(SQL/SAS/R/python 등 통계분석 Tool) 역량 보유 - Insight 기반 전략 수립 경험(2년 이상) ※ Analytics를 통한 Biz. Insight 도출 및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경험 ※ 고객 속성 및 공헌 손익 기반 마케팅 전략 재편 경험 보유 - 마케팅 제반 환경(제도/시스템) 변경에 따른 개발 경험(1년 이상) ※ 고객 Insight 기반 Database 구축, 관련된 제도/시스템 개발 업무 경험 보유
|
|
|
|
|
자격요건
|
|
|
|
- 총 보유경력 : 관련 직무 5 ~ 10년(대리/과장급) - 학력/전공 : 학사이상(석/박사우대)/통계, 산업공학, 컴퓨터사이언스, 데이터마이닝, 머신러닝 - 기술/경험(Language, 특수자격증, 해외체류경험 등) - SQL 기반 대용량 데이터 분석 가능(필수) - R/Python/Scala/Java/SAS 등 데이터 분석 Tool 1개 이상 사용 능력 우수(필수) - Modeling 기반의 Marketing Activity 분석 경험(필수) - CNN/RNN 등 Deep Learning 활용 경험 및 Industrial Big data 분석 경험(선호)
|
|
|
|
|
근무지
|
|
|
|
- 서울 SKT타워(중구 을지로 65)
|
|
|
|
|
접수방법
|
|
|
|
당사 홈페이지 접수 이용
※ 접수처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 지원
|
|
|
|
|
접수기간
|
|
|
|
2017년 09월 13일 (수) ~ 2017년 10월 09일 (월) 까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