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인터비즈시스템 [한국3M] 본사 고객상담 및 사무 |
|
|
|
|
|
|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인원 |
고객상담실 |
- 제품문의 안내 및 관련부서 연결
- 고객 문의를 통해 연관되어지는
사무관리 업무(데이터 정리등)
- 고객전화 및 온라인 문의응대 |
- 워드,엑셀 가능자
- 경력무관 (상담업무 유경험자 우대)
- 밝고 친절한 성격의 소유자
- 즉시 근무 가능자
|
00명 |
|
|
|
|
|
|
|
근무조건 |
|
|
- 고용형태 : 6개월~1년 ( 근무기간 협의 )
- 근 무 지 : 서울시 여의도
- 근무시간 : 09시00분 ~ 18시00분 , 월~금 주5일 근무
- 급여수준 : 회사내규 (약170만원 수준)
- 기타조건 : 4대보험, 연차휴가, 경조사휴가 |
|
|
|
|
|
|
전형절차 |
|
|
|
|
|
|
제출서류 |
|
|
|
|
|
|
접수기간 및 방법 |
|
|
-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 접수방법
ㆍ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ㆍ당사 홈페이지 http://www.inter-biz.co.kr 회원 가입 후 지원서 작성, 등록
※ 기타 문의 사항은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담당자 Tel : 010-6244-3529)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