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6.2면접/고정급인상[월200] |
|
카드발급/심사업무 상담원 |
|
|
|
|
|
01 |
모집부문 |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인원 |
발급지원센터
상담직 |
카드발급 지원업무
카드신청서 확인/심사업무 |
- 고객상담 경력자 우대
- 고졸이상의 학력소유자
- 금융사 경력자 우대
- 여성/20~35세 우대 및 선호
|
30명 |
|
|
|
|
|
|
|
|
|
02 |
상세 업무내용 |
|
|
|
|
- 카드신청서 확인/심사업무(본인확인, 재직확인, 미비서류확인,신용조회 등의 심사관련업무)
- 카드발급과 관련한 아웃바운드 업무(*영업아님) |
|
|
|
|
|
|
|
|
|
03 |
근무조건 |
|
|
|
|
- 근무형태 : 파견직(최대 2년)
* 다른 파견회사 소속으로 근무하신 후 퇴사하신 분들의 재지원도 환영합니다^^
* 파견종료 후 계약사원으로 근무하시고 퇴사하신 분들의 재지원도 환영합니다^^
- 근무시간 : 주5일 근무(국/공휴일 휴무) 09:00 ~ 19:00
- 급여조건 : 고정급(1,758,190원) + 성과급(최대 50만원까지) = 평균 200만원 ~
- 근무지 : 서울센터 - 영등포구 당산동5가 9-13 신한카드 당산사옥 1층
- 인근전철 : |
|
|
|
|
|
|
|
|
|
04 |
복리후생 |
|
|
|
|
|
- 퇴직금 별도 지급
- 4대보험 가입
- 경조사비 지급
- 명절선물 / 생일상품권 지급
- 근무자 추천시 상품권 지급
- 연차/여름휴가/병가/ 보건휴가 |
|
|
|
|
|
|
|
|
|
05 |
전형절차 |
|
|
|
- 서류마감 : 2017년 06월 01일(목) *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
- 면접전형 : 2017년 06월 02일(금) * 면접합격자 개별통보 *
- 입사일자 : 2017년 06월 07일(수) * 최종합격자 개별통보 * |
|
|
|
|
|
|
|
|
|
06 |
제출서류 |
|
|
|
|
|
- 입사지원서(당사양식)
- 스캔사진 첨부
* 다운로드가 안되실 경우 지역별 담당자에게 전화문의 하시면 메일로 개별발송해 드립니다.
* 이력서에 연락처 필히 기재
* 이력서에 사진 필히 첨부 (반명함판)
*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 후 제출 |
|
|
|
|
|
|
|
|
|
07 |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
|
|
|
|
- 접수방법 : 자사양식 다운로드 후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홈페이지 지원(www.i-mnb.co.kr)
이메일 지원(apkthy@i-mnb.co.kr)
빠른 지원은 온라인 지원 후, 문자나 카카오톡 보내주시면 바로 접수확인 가능합니다~!! ^^
* 카카오톡 ID : mnbinc
- 접수기간 : 2017년 6월 1일 마감 |
|
|
|
|
|
|
|
|
|
08 |
문의처 |
|
|
|
|
|
- 채용담당자 : 정유현
- 연락처 : 010-9732-5650
- 회사주소 : (150-045)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9-13
* 지원하시기 전이나, 지원하신 후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