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ktcs 정규직/대전] 스카이라이프 SOC_개통. 설치 상담 |
| | | | |
| | 모집부서 | 업무내용 | 지원자격 | 상담사 | - 전산업무 지원(인바운드) - 고객청약서류 검증 - 설치 방문 일정 조정 - AS 고객불만처리 | - 연령/성별/나이무관 - 상담사 경험자 우대 - 장애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 | 고용형태 : kt cs 소속 정규직 |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월~금) / 월 1회 토요근무/ 분기단위 1회 일요근무 발생 | | 근무시간 : 09시 ~ 18시 , 단 월 3회 11시 ~ 20시 근무 | | 급여조건 : 월 평균 168만원 (1년미만, 인센티브 B등급 기준) - 입사~03개월 : 만근시 140 만원(수습기간 적용) - 04~12개월차 : 만근시 155만원 +월별 인센티브 최대 10만원 + 기타수당 - 13개월 이상 : 만근시 164만원 + 월별 인센티브 최대 10만원 + 기타수당 | |
| | 대전 서구 갈마로 160(괴정동 367-17). kt 인재개발원 1별관 3층 (버스 이용시 113번, 602번, 103번 kt인재개발원 하차) | |
| | | 서류마감 : 06월 7일(수) 24시 | | 면접일시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수시면접 진행 | | 교육기간 : 평일 10일 (교육비 : 일 2만원씩) | |
| | 지원자의 제출서류 반환 요청시 최종발표 후 30일 이내 가능하며, 반환 청구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자동 폐기처리 합니다. | |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본 공고는 스카이라이프 채용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리며, 합격시 kt cs 소속으로 근무함을 공지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