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 고용형태 : 외향산업(주) 소속 정규직 2) 업무 : KEB하나은행 콜센터 내 사무행정 업무 3) 지원자격 : 엑셀 가능자(필수) 3) 지원자격 : 파워포인트 및 기타 OA가능자,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3) 지원자격 :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 3) 지원자격 : 상담업무 경험자 우대 3) 지원자격 : 신용관리 대상자 지원 불가 4) 채용인원 : 1명 | | | | 1) 근무시간 - 평일근무: 09:00 ~ 18:00 (주 5일 근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2) 근무장소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85 삼일빌딩 20층 하나은행 콜센터 (지하철 1호선 종각역, 종로 3가역, 을지로 3가역 도보 7분)
3) 급여조건 - 연봉 2,000만원 이상 (면접 시 협의) | | | | - 4대 보험 / 퇴직금 / 연차 -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 출산휴가, 육아휴직 사용 가능 | | | | - 지원마감 : 2017. 05. 26. (金) - 면접일시 :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 면접결과 : 면접 종료 후 개별통보 (면접자 전원) - 지원참조 -★지원 시 엑셀 및 기타 OA능력 수준 경력 사항에 명시 ★ - 당사 홈페이지 및 소정양식 중 택하여 지원서 작성 후 접수 - 입사지원서에 사진 첨부 및 자기소개서 작성, 연락처 기재는 필수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 | | ★ 기타 문의사항은 하단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담당자 : 김수진 대리 - 연락처 : 02-3455-7021~4 / 010-9366-1008 - 이메일 : kebsvc@naver.com | | | | * 구.외환은행 행우회 100% 출자 창립 46주년 KEB하나은행 가족회사 입니다. * 상담원 평균 재직기간이 4년으로 근로안정 우수기업 입니다. *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KSQI] 전산업 8년 연속 1위! * 콜센터 부문 KS 인증 은행 1호 획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