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조건 및 환경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부서 |
모제림병원 고객지원실 인바운드 상담 |
근무요일/시간 |
월~토 기준 주 5일 근무(1팀 09시-18시 / 2팀 10시-19시) * 수습3개월(급여의 80%) * 토요근무 시 평일 대체 휴무 제공(수습기간 격주 토요일 근무) |
급여조건 |
연봉 약 2,200~2,300만원(경력자 협의가능) / 식대별도
|
복리후생 |
4대보험, 퇴직금, 경조금 등 |
회사주소 |
(135-893) 서울 강남구 신사동 600-2 동신빌딩 4층 |
인근전철 |
서울 3호선 압구정3번 출구 에서100m 이내 |
전형절차 및 제출서류
전형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
제출서류 |
- 입사지원서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인원), 자격증사본(해당인원) : 최종합격 시 제출 |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2017년 5월 24일 (수) 18시 ~ 2017년 6월 23일 (금) 24시 |
이력서양식 |
사람인 온라인 이력서 |
접수방법 |
사람인 입사지원 |
기타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