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슈피겐코리아 고객센터 매니저 모집 |
|
|
|
|
|
㈜슈피겐코리아는 아이폰 관련 액세서리를 주력상품으로 하는
글로벌 모바일패션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저희 고객센터는 4명의 상담원과 1명의 관리자로 구성되어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주로 상품 배송, A/S 및 제품 사용법에 대한 문의가 많으므로
유통쪽으로 관련 경력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
|
|
|
|
|
01 |
모집부문 |
|
|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슈피겐코리아
고객센터 매니저 |
슈피겐코리아 대표번호 고객센터
상담원 관리 및 실적 관리 |
- 고객센터 팀장급 이상 경력자
[유통관련 경력 우대] |
|
|
|
|
|
|
|
|
|
|
02 |
근무조건 |
|
|
|
|
- 근무형태 : (주)한국고용정보 정규직
- 근무시간 : 오전 9시20분~오후6시20분[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5시]
- 급여조건 : 연봉 2400만원 이상[중식제공/협의가능]
- 근무지역 : 서울 금천구 가산동 371-37 STX-V타워(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 11~12월 선정릉역쪽으로 이전 예정
|
|
|
|
|
|
|
|
|
|
03 |
복리후생 |
|
|
|
|
|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연급 지급
- 다양한 휴가제도(연차, 경조, 출산 등)
- 결혼, 칠순 등 경조사비 지원 및 명절선물 지급
- 현금, 상품권 프로모션 및 우수사원 포상
- 금호, 대명, 한화 콘도 등 다앵한 휴양시설 이용 가능
- 춘천 게스트 하우스 운영(직원 전용 콘도) |
|
|
|
|
|
|
|
|
|
04 |
제출서류 |
|
|
|
|
|
|
|
|
|
|
|
05 |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
|
|
|
|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 접수기간 : 2017년 5월 28일 24시까지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