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정보
- 경력
- 경력 1년 ↑
- 학력
- 대졸(2,3년제) 이상(예정자 가능)
- 근무형태
- 계약직, 인턴직, 파견직
- 급여
- 면접 후 결정
- 근무일시
- 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근무지역
- 서울 중구, 서울전체, 경기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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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요강
┃회사소개 - 유명 글로벌 제약사로 고객사의 요청에 의해 비공개 진행되며, 상세사항은 지원자에 한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모집분야 [모집부문] : 일반의약품 부서 Administrative Assistant [해당업무] - Monthly A&P report & expenses(Invoice, GR, PO, PR, Accrual, report, etc.) - Monthly Sales Closing report(Sell-out report(Channel&Branch, Product, SKU - unit/volume)) - Monthly T&E review(1st day of Month) - Monthly Promotion calculation and closing(raw data gathering and arrangement) - Weekly Sales report(Sell-in) - Gimmick & material delivery and manage(Inton) - Event support(Workshop & Symposium assistant) - Meeting arrange & facilitate(reservation meeting room, bevarage setting, seminar support) - Business travel reservation(air, accommodation, traffic) - Contract documentation - RFP & Medical approval(Gears, Zinc, Compliance related registration) - Bender manage & creation - Documentation(PR/PO/Approved KPMA documentation) - Sample documentation - Audit support(checking zinc final meterial and actual material or final documentation) - Stock report - Providing assistance in marketing material production such as designing promotional materials like messages, brochures & leaflets - Preparing the meeting minutes for the board's meeting; providing meeting minute to the board - Organizing the meetings in the company, including the board's meeting - Serving as the public representative and speaker of the company - Working with agency to organize brand meeting - Inviting public guests to events of the company - Being in charge of the budget fot event organization - Holding recreation activities and events - Receiving and answering all inquiries from Sales team or other fuctions - IMS report(monthly) - MKT implementation plan counting - Delivery Service - Director's support(T&E, business travel, etc) ┃자격사항 - 초대졸 이상 - 유관경력 1년이상 필수 - 제약사 admin 경력자 - 책임감있고 센스있는 분 - 성실하고 적극적이신 분 - OA활용 능숙하신 분(엑셀 함수 활용) - 업무상 영어활용 가능자 ■ 근무 환경이 매우 쾌적하며 외국계 기업 커리어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 키스템프 소속 1년 근무 후 평가거쳐 연장 혹은 소속전환 가능합니다. ■ 근무 후 경력증명서 발급 가능하며, 추후 고객사 경력으로 커리어 활용 가능합니다. ┃근무조건 - 급여조건 : 최종연봉 및 경력별 최대협의 [세전/퇴직금별도] + 명절선물 - 근 무 지 : 서울 강남구 대치동(2호선 삼성역) - 근무시간 : 평일 09:00 ~ 18:00 (주 5일) - OT 거의 없는편입니다. - 복리후생 : 키스템프 복리후생 제공 (4대보험, 주5일, 연차, 연차수당, 명절선물, 생일선물, 경조사비, 콘도이용, 의료지원, 퇴직금 등 기타 당사규정) - 채용형태 : 키스템프 소속 1년 파견근무 후 평가거쳐 연장 혹은 소속전환 가능합니다. ┃지원방법 - 하단의 당사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jobis6327@naver.com) 지원 ┃문의처 - 담당자 : 인재채용팀 JOB Consultant 홍 단 비 - 직통전화 : 02-6719-6327 - 메일문의 :jobis6327@naver.com *기타 복리후생부분은 회사사유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출한 채용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안에 요청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
복리후생
- 지원금/보험
- 각종 경조사 지원
- 급여제도
- 퇴직금,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 교육/생활
- 음료제공(차, 커피)
- 근무 환경
- 회의실
- 조직문화
- 자유복장
- 리프레시
- 연차
기업정보
- 대표자명
- 유정현
- 기업형태
- 중소기업, 외부감사법인
- 업종
- 임시 및 일용 인력 공급업
- 매출액
- 435억 1,225만원 (2017년 기준)
- 홈페이지
- www.kistemp.co.kr
- 기업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5길 16,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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