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운영 (경력) |
■ 운영업무 1. 글로벌 서비스 게임 운영 > 이벤트, 로그조회, 고객문의 > 해킹, 결제오류, 환불 대응 등 2. 글로벌 서비스 게임 QA > 게임 컨텐츠, 시스템, 결제 등 3. 운영툴 테스트 및 개선 제안 4. 신규 콘텐츠/시스템 가이드 제작 5. 커뮤니티 관리 (페북, 카페 등) 6. 서비스 내/외부 정책 수립 7. 서비스 일정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 업데이트, 이벤트, 서버오픈 등 8. 이벤트 기획/분석/제안 및 진행
■ 마켓업무 1. 앱 등록 및 관리
■ 기타
1. 심의 진행 > 신규 등륵, 게임물 수정 신고 |
■ 자격요건
1. 초대졸(2년제) 이상 2. 서비스 마인드가 있으신 분 3.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있으신 분 4. 업무에 대한 책임과 열정이 넘치시는 분 5.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정신이 강하신 분 6. OA 프로그램을 통한 문서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우대사항 1. 게임 운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2. 게임內 활발한 커뮤니티를 즐기는 분 or 경험자 3. 마켓 관리 업무 경험자 4. 게임물등급위원회 심의 업무 경험자 5. 영어 구사능력이 높으신분(원어민 수준) |
00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