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굿네이버스에서는 시설관리를 담당할 건물관리인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
|
|
|
|
|
- 채용인원 : 1명
- 근무지 : 굿네이버스 본부(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3)
- 수행업무 : 건물 시설 관리(모집분야 직무 참고)
- 근무시작일 : 2017년 5월 29일 월요일 예정 |
|
|
모집부문 |
직무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고용형태 |
건물
시설관리 |
전기설비유지 및 보수 |
[지원자격]
① 시설관리 경력 2년 이상
② 야간 및 교대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① 전기기능사 자격증 보유자 |
정규직
(전환형 정규직/6개월 계약기간 후
근무평가 통해 정규직 전환) |
|
|
|
|
|
전형과정 |
일 자 |
장 소
|
결과발표
예정일 |
서류접수 |
4/26(수)~5/15(월) |
온라인 지원 |
- |
서류심사 |
5/15(월)~5/17(수) |
- |
5/17(수), 18시 |
최종전형 (심층면접) |
5/22(월) 예정 |
굿네이버스 본부 |
5/23(화) |
|
|
* 상기 전형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메일/SMS)
* 면접전형 중 모든 결과는 합격/불합격과 상관없이 개별로 결과를 안내드립니다.(메일/SMS) |
|
|
|
|
입사지원 안내 |
- 서류접수기간 : 2017. 05. 15.(월), 오후 1시까지
- 지원방법 : 굿네이버스 채용사이트 온라인 지원으로만 접수 가능 ( http://recruit.gni.kr )
- 본 채용공고 하단 [입사지원서 접수 및 수정] 클릭
- 전형별 결과 발표 : 개별통보(합격/불합격 상관없이 그 결과 전체를 개별연락 | 메일/SMS)
- 서류접수 기간 중에는 '최종지원하기' 후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 후에는 반드시
다시 '최종지원하기'로 최종제출 하셔야 합니다.
- 응시원서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서류접수기간 이후에는 입사지원서 조회가 불가하오니 필요하신 경우에는
마감 전에 개별적으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
|
근무환경 |
- 복리후생 : 3교대 근무 / 유급휴가 / 4대보험 / 퇴직금(1년 이상 근무시)
- 근무시간 : 3교대 근무(주간 9:00-18:00 / 당직 09:00-익일 09:00 / 비번 )
- 급여 : 본회 내규에 준함. |
|
|
|
|
제출서류 |
- 제출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전형 응시시 제출
-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
2)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하여 제출, 군경력사항만 포함)
3) 최종학력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4) 경력증명서(정규직/계약직/인턴 등 근무형태 필수기재, 해당시)
5) 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시)
6)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또는 갑근세증명서 등(해당시) |
|
|
|
|
문의사항 |
- 문의사항 : 굿네이버스 채용사이트>채용문의>Q&A 활용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