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신도림] 채권기획팀 내 행정지원 직원모집 | |
| | | 주식회사 휴머니아는 2000년 1월 설립이래 인재파견 및 업무 아웃소싱 분야에서 국내 대기업, 관공서, 금융기관 전문 파트너로서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8년 7월 노동부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습니다. | | | |
분야 | 자격요건 | 주요업무 | 공통사항 |
---|
채권기획팀 행정지원 | - Office(엑셀,파워포인트,워드)활용가능자 - 법조치관련 유사업무 경험자(우대) - 카드 행정지원 업무 경력자(우대) | - 채권관리 요청서류 분류 및 관리
- 미비서류 검토 및 법조치, 상각 관련 행정업무
- 그 외 채권기획 팀 내 행정 제반 업무 지원 | - 고졸 이상지원 - 신용상태 양호한 자 |
---|
| 1,460,000원(기본급+식대) + 성과급(최소 400,000~500,000원) 평균 180~190만원 이상 (세전금액) | | 근속수당 : 1년후 50,000원 인상 |
|
|
|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97 서부금융센터 29층 지하철 1,2호선 신도림역 3번출구 500M 이내 | | 근무시간 : 주5일 09:00 ~ 18:00 |
| 서류마감 : 2017.04.28(금) 오후 2시 마감 면접일정 : 2017.05.02(화) 예정 입사일정 : 2017.05.04(목) 예정 |
| 4대보험가입, 퇴직금, 연차 | | 설/추석 명절선물지급, 경조휴가 경조금 지급 | | 근로자의 날/ 생일 상품권 및 그 외 회사내규에 따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