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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집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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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서 | 해당업무 | 자격요건 | 인원 | 안성전시장 General Admin | - HR, GA, Compliance 등 연락업무 - 비품,소모품,가구,PC 등 자산관리 - 인쇄물, 우편물 관리 - 상담사례Report 및 대표전화응대 - Aales Admin Back-up | - 용모단정 (신입가능) - 남녀 무관 | 0명 |
| 급여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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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월 고정급 : 경력별 협의 (상.하반기 상품권 및 분기별 인센티브 발생시 지급) ※인센티브의 경우, 지점 목표 달성시 지급(전국 지점 90% 이상 대부분 달성) - 퇴직금 별도, 연차수당 별도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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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조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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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시간 평일 : 09:00~18:00(월~금) 채용형태 : 사람인소속 파견 계약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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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리후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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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퇴직금 별도, 연차, 명절선물, 생일쿠폰 ,경조사비 지급 등 회사 내규에 따름 | | |
| 전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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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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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cddes-Benz 안성전시장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6 ★ (사세확장으로 신규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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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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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서류는 비밀을 보장하며,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 1) 하단 지원하기 CLICK 후 작성→이메일 지원( kang@saraminhs.co.kr ) ※ 지원시 파일명 (성함_벤츠안성전시장 GA) |
| 채용 담당자번호 : 02-2025-2794 Mail : kang@saraminhs.co.kr 지원방법- 1.아래의 입사지원서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 (워드 다운로드진행후 작성) 2. 개인이력서(자기소개서 필수) 지원가능 3. 이력서가 잘 작성되어 있을경우, 온라인 지원도 가능 *기타 문의사항은 유선 or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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