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조사본부 Auto/FMCG/Tech 본부 대리/과장급
|
[채용 부문]
Consumer Insight (소비자 조사 사업부) Auto/FMCG/Tech 본부
– 소비자 태도 및 구매 행동, 고객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광고 효과 등 마케팅 전반의 의사
결정에 기반이 되는 통찰력 있는 분석 서비스 제공
[업무소개]
-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리서치의 설계 및 분석
- 분석보고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관리업무
- 제안서 준비 및 전달 등의 업무에 참여
- 유수 고객사의 제품 개발에 관여 하여, Marketing 현장에 대한 insight를 얻을 수 있음
- Market Research Expert로서의
다양한 경험을 얻을 수 있음.
|
[지원자격]
- 대학 또는 대학원 기졸업자
- Auto, FMCG or Technology
Industry 마케팅 리서치 경력 4~7년
- 해외 조사 진행 가능자 / 영어 능통자 우대 (Written/Speaking)
- 분석 및 프리젠테이션 능력과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 설득력 있는 자세와 프로젝트 매니지 스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