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대학교

2017년 경기대학교 직원 채용

핵심 정보

경력
무관
학력
대졸(4년제) 이상(예정자 가능)
근무형태
정규직, 인턴직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경기 수원시 영통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경기대학교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2017년 경기대학교 직원 채용
모집부문
채용형태 채용분야 인원 자격요건
수습직

(입사 9개월 근무 후
인사평가를 통해
정규직 임용)
일반
행정
0명 1. 4년제 대학 졸업이상인 자
2. 아래 요건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
  - TOEIC 성적 700점 이상
  - TOEIC SPEAKING 140점 이상
  - OPIC : IM (Intermediate Middle) 2 이상
  - TOEFL : PBT 553점 이상, CBT 217점 이상, iBT 81점 이상
  - TEPS 572점 이상

 ※ 공통사항
  1. 국가공무원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남자는 군복무를 마치거나 면제된 자
  4. 2017년 6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 우대사항
  1. 영어 회화 능통자 우대
  2.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정규직원만 해당)
  3.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우대
  4.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우대
  5. 전문자격증 소지자(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변리사, 법무사) 우대
  6. 회계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7. 대학교육 관련 국고지원사업 경력자 우대
접수방법 및 기간
가. 접수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외 서류는 『4. 제출서류』참고하여 2017.04.24.(월)까지 반드시 제출.
나. 접수기간 : 2017. 04. 18.(화) ~ 04. 24.(월) 17:00 까지 【7일간】
다.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이용(http://www.kyonggi.ac.kr) “직원채용” 클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접수 후 출력하여 제출)
나. 졸업(예정)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학부 및 대학원)
다. 공인 어학시험 성적표 원본 1부 (2015년 4월 1일 이후 취득한 성적 인정)
라. 주민등록 초본(군복무여부 기록 포함 : 남자에 한함) 1부
마. 경력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사.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국가보훈 대상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 증명원(해당자에 한함) 1부

   ※ 제출 기간 : e-mail접수 및 우편접수는 4월 24일(월) 도착 분까지만 인정
   ※ 서류 제출 방법 : e-mail접수 및 우편접수
   1) e-mail 제출 : insa@kgu.ac.kr (상기 ‘가~아’의 해당서류를 위의 순서순으로 하나의 파일로 제출)
   2) 우편 제출 : (16227)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이의동) 경기대학교 총무팀(본관2층)
                        [기간 내 서류 미제출 및 제출서류 누락 시 서류심사에서 불합격 처리됩니다]

전형절차
절차
가. 1차 전형 : 서류 심사
   - 합격자 발표 : 2017. 04. 27.(목) 예정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별 문자 안내】

나. 2차 전형 : 직무종합적성검사 (1차 합격자에 한함) [2017. 04. 29.(토) 10시 예정]
   - 합격자 발표 : 2017. 05. 08.(월) 예정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별 문자 안내】

다. 3차 전형 : 실무 면접 (2차 합격자에 한함) [2017. 05. 11(목) ~ 05. 12.(금) 예정]
   - 합격자 발표 : 2017. 05. 16.화목) 예정 【학교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별 문자 안내】

라. 4차 전형 : 최종 면접 (3차 합격자에 한함) [2017. 05. 17.(수) 예정]
   - 합격자 발표 : 2017. 05. 29.(월) 이후 【개별통지】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모집부문
가. 접수는 인터넷 상으로만 가능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신체검사,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에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모든 기재사항은 정확히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의 착오ㆍ누락ㆍ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 및 제출서류 미비,
     제출기한 초과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바. 각 전형별 합격자는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인별로 문자 안내 드립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031-249-8791~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사람인HR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4.18 09:00
마감일
2017.04.24 17:00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