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23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 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역량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인원 |
팀사무 |
- 팀 사무 업무 전반
(행정관리 및 admin 업무 등)
-
영문서 번역 업무 보조 등
|
- 초대졸이상
- 책임감 강하신 분 우대
- 커뮤니케이션 우수자
- 기본적인 영어 가능자 (간단한 비즈니스메일 수준) |
0명 |
|
|
|
|
- 근무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계약직(1년+1년)
- 직급/직책 : 사원, 팀원
- 근 무 지 : 판교역 부근 (지원자에 한하여 회사명 오픈)
- 근무시간 : 09:00~18:00, 주5일제
- 급여조건 : 희망연봉 기재 必 (경력별 협의)(식대,상여금별도)
- 회사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6층 (주)인터비즈시스템 |
|
|
|
|
- 4대보험, 퇴직연금
- 연차휴가
- 경조휴가, 경조지원비
- 출산휴가, 육아휴직
- 회사 편의시설 사용(한화콘도, 대명콘도)
- 워크샾, 야유회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