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용안내
■ 지금현재 채용중인가요?
- 현재 채용진행중입니다. 열린채용으로 진행중 이며, 스펙보다는 성실함,인성을 최우선으로 봅니다.
사업확장으로 인해 신규인력 충원으로 진행되며, 남성지원자 여성지원자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 경력이 없어도 지원 가능한가요? 해당 채용은 스펙보다 성실함과 인성을 우선시 봅니다. 대기업 채용이지만 서류접수에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다만 우대사항은 사무업무 유경험자, 정산업무 유경험자를 우대해 드리며 신입이더라도 회계관련학과 졸업자 혹은 관련 자격증을 갖고 계신분은 더욱 우대해드립니다. 또한 서류접수->면접->채용 까지 담당자가 끝까지 1:1로 안내해 드립니다. ■ 입사하게 된다면 어떤 부서, 어떤 업무인가요? 부서내 전반적인 일들을 관리하고 지원하는 직무입니다. 원활한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서 내 비용정산, 부서 매출집계 및 보고서 작성 등기타 문서작성 업무를 통해 정직하고 신뢰받는 영업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포트 하는 업무입니다. 또한 매출 관리현황 등을 확인해 회사 정책에 기준하는 관리가 될 수 있도록 점검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본사 및 지점 구성원들이 매출에 전념을 다 할 수 있도록 지원, 말 그대로 서포트하는 사무부서입니다. ■ 롯데카드 본사 사무직 장점 - 롯데 카드 본사에서 근무하시며 금융 대기업의 업무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배우 실 수 있습니다. - 신입사원 교육체계가 잘 되어있어 이해하기 쉽고 빠른 적응 가능합니다.(체계적인 교육 트레이닝) - 동종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 직원이 행복한 회사 추구 - 근무하기 좋은 환경 (그 만큼 장기근속자가 굉장히 많음)
■ 팀 분위기는 어떤가요?
- 팀 구성원은 15~20명 정도의 구성원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팀 전체가 밝은 편이며, 업무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좋은편입니다.
-------------------------------------------------------------------------------------------------------------------------
※더 편하신 방법으로 지원 하는 방법※
1. 당사 이력서 양식 작성 후 담당자 접수
2. 5분이면 작성 끝!!! 아래 간편지원 하기 클릭 후 접수
3. 상기 자사이력서양식 다운로드 후 접수 (롯데카드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