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인원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한전 강원 고객센터 센터장 | 1명 | 고객센터 운영 총괄 | - 콜센터 상담업무 3년 이상, 최고 관리자 경력 2년 이상 - 공공기관 최고관리자 경력자 우대 - 기획 및 운영능력(조직 및 성과관리 등)이 있는 자 - 리더십 및 추진력이 있는자, 문서작성(워드/엑셀 PPT)가능자 | 채용조건 | 근무시간 | 급여조건 | 근무지 | ㈜그린CS 정규직 | 주5일 | 합격후 협의 | 강원 춘천시 수풍골길 7 한전강원고객센터 | | 4대보험가입, 퇴직금 지급 등 | | 휴양시설 지원(대명콘도 및 한화콘도) | | 명절 및 기념일 선물지급 | | 경조수당 및 경조휴가 지급 | | 우수사원 국내외 연수 | | 연차휴가 | | 상기 외 기타사항은 ㈜그린CS의 내규에 준함 | | 서류마감: 2017.3.29(수) 12:00 마감 | | 면접: 2017.03.31(금)/면접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 | 면접장소: 대전 중구 중앙로 149, 한솔그린타워 10층 |
| |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사항포함) -> 온라인제출必 |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 당사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 : http://csjob.net | | * 필히 csjob.net으로 회원가입/이력서작성후 온라인입사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 문의사항 : ㈜그린씨에스 기획인력관리실 이보성 대리 ☎ 042-223-4915 | | 이력서상 허위사실 기재시엔 합격통보 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 접수된 서류는 일제 반환하지 않습니다. | | 본채용은 한국전력공사 직원채용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