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신도림] 부서 내 사무직 채용 (주5일) | | 주식회사 휴머니아는 2000년 1월 설립이래 인재파견 및 업무 아웃소싱 분야에서 국내 대기업, 관공서, 금융기관 전문 파트너로서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8년 7월 노동부「근로자파견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습니다. |
분야 | 자격요건 | 주요업무 | 공통사항 |
---|
일반서무직 (행정) | - 카드사, 금융권 경력자 우대 - 장기근속 가능자 우대 | - 부서 내 행정업무 - 일반 사무 | - 신용에 이상이 없는 자 - (신용불량자 지원불가) - 초대졸이상 지원가능 |
---|
| 근무형태 : 파견직(1년단위 계약, 2년간 근무 가능) | | 급여조건 * 1,460,000원 + 100,000원(직무수당) = 1,560,000원 근속수당: 1년 후 50,000원 인상
시간 외 근무수당 별도지급 |
| |
|
|
| 우리은행 신도림센터(서울 구로구 신도림5동 서부금융센터 31층) 지하철 1, 2호선 신도림역과 연결되어 있음. | | 근무시간 : 09:00 ~ 18:00 |
| 서류접수 마감일시 : 2017.02.28 (화) 오후 2시 마감 | | 면접일 : 2017.03.03(금) / 출근일 : 2017.03.06(월) 예정 ※ 일정 참고하시어 채용진행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