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상담 업무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고교졸업 이상
근무형태
정규직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
서울 중구, 인천 서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이지온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상담 업무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상담 업무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상담 업무 직원을 모집합니다.
㈜이지온의 정규직 소속으로 TM 실적 영업 업무가 아닌 , KEB하나은행 지점 직원들의 전산 관련
문의사항에 대한 응대업무입니다. 실적 부담이 전혀 없으며 경험이 없으신 신입분이라도 업무에
적응하실 수 있도록 2개월 이상의 업무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열정적이시고 진취적이신 분들의 많은 지원으로 귀한 인연 맺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이지온 인사 담당자 올림
이미지
 
모집부문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모집인원
IT서비스데스크
상담
ㆍIT서비스데스크 전산OP 서포터
   (지점직원 상담)
ㆍKEB하나은행 지점 직원들의
   전산OP 업무 상담
ㆍ학력 : 고졸 이상
ㆍ경력 : 무관
ㆍ금융권 근무경력 우대
ㆍ2017년 6월 회사 이전 예정으로
   인천 서구 청라 근무 가능자
0명
근무조건
ㆍ근무지역 : 서울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21층
        서울 > 중구 > 1호선 서울역 > 9번 출구에서 100m 이내
                     ※ 2017년 6월 인천 서구 청라로 회사 이전 예정
ㆍ근무요일 : 주 5일(월~금)
ㆍ근무부서 : KEB하나은행 IT서비스데스크
ㆍ2개월 업무 교육 후 배치(경험이 없는 신입사원도 업무 적응도 높음)
ㆍ기타 급여 조건 : 인센티브 지급
복리후생
ㆍ연금보험 : 국민연금(4대보험), 고용보험(4대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건강보험(4대보험)
ㆍ급여제도 :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인센티브제
ㆍ명절/기념일 : 명절선물, 생일선물
ㆍ사무실환경 : 휴게실
ㆍ의복관련 : 자유복장
ㆍ지원금/대출 : 각종 경조사 지원
ㆍ휴일/휴가 : 정기 휴가, 경조휴가제, 반차, 노동절휴무, 포상휴가
ㆍ회사행사 : 우수사원시상식
전형절차
전형절차


* 전형별 합격자 개발발표
제출서류
ㆍ이력서, 자기소개서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ㆍ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ㆍ접수기간 : 2017년 2월 28일 24시까지
문의사항

ㆍ담당자 정보 : 박선미 팀장(인사팀)
ㆍ전화 및 FAX : 02-331-3831

Designed by 사람인HR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2.22 00:00
마감일
2017.02.28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