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지원요건 및 우대사항 |
모집인원 |
어드바이저
(사고/일반수리
각 모집) |
- 서비스센터 내방 고객 서비스 어드바이징
- 고객 서비스 플래닝 및
견적 안내 등
- 고객과 센터와의 연락담당
- 일반적 사무 업무 및 지원
|
- 학력 : 초대졸 이상
- 자동차 정비 등 관련 전공 우대
- 경력자 우대
- 자동차 정비 및 차체수리 자격증
보유 우대
|
강서목동
0명 |
리셉션 |
- 내방 고객응대 및 지점
전반의 행정업무 지원
- 문의 전화 응대
- AS관련 사무업무 |
- 학력 : 무관
- 신입 또는 경력
- 자동차 서비스 리셉션 경력자 우대
|
Shop Manager |
- 벤츠 엑세서리 판매 및
매출관리
- 매장관리
(제품 진열, 재고관리 등) |
- 학력 : 무관
- 유관 업무 경험자 우대
|
보증 |
- 보증 청구서의 확인 및 처리
- 보증 매출의 청구와 수취 등 |
- 학력 : 무관
- 신입 또는 경력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판금
(경력) |
- 자동차 판금 |
- 학력 : 무관
- 자동차 정비 등 관련 전공 우대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도장
(경력) |
- 자동차 도장
|
- 학력 : 무관
- 자동차 정비 등 관련 전공 우대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일반정비
(경력) |
- 자동차 진단 및 정비
|
- 학력 : 무관
- 자동차 정비 등 관련 전공 우대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동종업계 유경험자 우대
|
|
|
|
|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우대 |
|
|
|
|
- 고용형태 : 정규직 (신입의 경우 3개월 인턴 및 평가 후 정규직 전환 예정)
- 근로시간 : 09:00 ~ 18:00 / 주 5일
- 급여 : 회사 내규에 따름 (협의 가능, 희망연봉 기재)
- 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휴가, 퇴직금, 경조금, 명절선물, 생일상품권 등
- 근무지 : 강서목동 서비스센터(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665) |
|
|
|
|
- 서류 전형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최종합격
※ 각 단계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각 단계 전형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예정 |
|
|
|
|
- 접수방법 : 자사양식으로 온라인 입사지원, E-mail 지원 (leeyg@kcc.co.kr)
* 지원시 파일명에 지원부문을 기재하여 지원 바랍니다.
(예시) 지원부문_성함.doc (예.보증_홍길동.doc)
- 접수기간 : 2017년 2월 28일 24시까지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