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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본사 임원비서직 채용

핵심 정보

경력
신입·경력
학력
대졸(2,3년제)(예정자 가능)
근무형태
계약직, 파견직
필수사항
급여
2,600만원 이상 (면접 후 협의)
근무지역
서울 중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주)에스앤비휴먼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롯데백화점] 본사 임원비서직 채용

[롯데백화점] 본사 임원비서직 채용

안녕하세요. 국내 대기업 및 유수 외국계 기업에 근로자파견,
채용대행, 헤드헌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HR아웃소싱기업 (주)에스앤비휴먼입니다.
금번에 롯데백화점에서 비서 사무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하오니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조건

인원

임원비서직

- 임원 비서 수행, 내방객 응대
- 팀내 사무보조 업무수행, 문서작성
- 전산(경비정산, 전표처리, 월마감 등)
- 회의실 및 비품관리

- 초대졸 및 졸업예정자
  (4년제대학 지원불가)
- O.A 능숙자 /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전학년 평균 B학점(3.0)이상
- 관련전공/경력자 우대

1명

  근무조건

- 근무기간 : 파견직(파견직 2년 -> 업무평가 후 자체계약직 (가능성 높음)
               ->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계약직 재직 중 정규직 전환도 가능
- 근무요일 : 주 5일 (월 ~ 금)
- 근무시간 : 9:00 ~ 18:30
- 근무지역 : 롯데백화점 본사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81)
- 급여 : 월 1,982,217원 (2년차 2,029,523원)
          + 중식제공, 휴가비, 명절상여, 귀향여비, 연말 상품권, 상 하반기 성과급 (발생 시 지급)
          = 1년차 연봉 2,500 ~ 2,600만 / 퇴직금 별도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원
- 연차
- 근로자의 날 휴무
- 퇴직금
- 명절 선물
- 명절 상여금
- 명절 귀향여비
- 하계 휴가비
- 상.하반기 성과급
- 하계 휴가
- 중식제공 등

  전형절차

전형절차

  제출서류

- 당사 양식 이력서
※ 지정양식 외 이력서는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자사양식 다운로드

  접수방법

- 자사양식 다운로드 후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접수기간

- 2017년 2월 22일(수) 오후 4시까지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
  ※ 면접일정 : 미정

  문의사항

- 담당자 : 정윤호
- 전화 : 02-713-5033, 010-6409-8340
- 이메일 : yhjung@snbhuman.co.kr

Designed by 사람인 HR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2.17 00:00
마감일
2017.02.22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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