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갈릴레오 코리아 |
|
Fare DB(운임 지원 관리) 계약직 |
|
|
|
|
|
갈릴레오 코리아(Galileo Korea)는 1999년 갈릴레오 인터내셔널(Galileo international)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한국 시장에 진입한 이래 2016년 7월 1일 현재
현재 총 40명의 임직원이 열정적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 간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 결과,
국내 500여 여행사의 15,000 여명의
사용자가 갈릴레오 시스템을 통해 항공, 호텔, 렌터카와 각종 부대 서비스 예약 및
항공 티켓 발권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산업과 IT산업의 접목을 토대로 Galileo Web Services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항공예약 시스템(Galileo Internet Booking Engine)을 개발하여 대형 온라인 대리점과
네이버 항공권 (flights.search.naver.com)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
|
|
|
|
|
|
01 |
모집부문 |
|
|
|
|
|
- 온라인 운임 대리점에 운임 지원 관리 업무를 성실하게 수행 할 수 있는 실력과 인성을 갖춘 사원을 채용하려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
|
|
모집부문 |
경력 |
주요 업무 |
채용형태 |
인원 |
요금 |
- BSP 여행사 발권
경력 최소 2년 |
- 온라인 여행사 운임
지원 관리 |
- ㈜씨알에스 코리아
운임팀 기간제 직원
|
0명 |
|
|
|
|
|
|
|
|
|
|
02 |
근무조건 |
|
|
|
|
- ㈜씨알에스 코리아
- 고용형태 : 계약직 1년
- 근무지역 : 서울시 종로구 종로5길 13 (청진동, 삼공빌딩), 601호
- 근무시간 : 09:00 ~ 18:00 (주5일)
- 급여조건 : 2800만원 - 4000만원 (면접 시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 근무부서 : Fare DB(운임 지원 관리) |
|
|
|
|
|
|
|
|
|
03 |
복리후생 |
|
|
|
|
|
- 초과근무 시 수당 지급 및 연차휴가 6일, 경조휴가, 경조사비 |
|
|
|
|
|
|
|
|
|
04 |
전형절차 |
|
|
|
|
|
|
※ 서류전형 합격자 중 개별면접을 통한 선발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통보)
- 1차 면접 일정 : 이력서 제출에 맞추어 수시 진행 |
|
|
|
|
|
|
|
|
|
05 |
제출서류 |
|
|
|
|
|
|
|
|
|
|
|
06 |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
|
|
|
|
|
|
|
|
|
|
|
07 |
문의처 |
|
|
|
|
|
- 담당자 : 이라윤 (관리부)
- 연락처 : 02-3210-4432 l FAX : 02-3210-4442
- 홈페이지 : www.galileo.co.kr
- 회사주소 : (110-130) 서울 종로구 청진동 136번지 삼공빌딩 601호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