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쿠팡의 Customer Loyalty 본부는 고객과 소통하고 그들을 감동시켜 최종적으로는 모든 고객이 쿠팡의 Fan이 되도록 변화시킵니다.
쿠팡이 추구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종 목표로 하며, 현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새롭고 창의적인 서비스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함께 나아갈 인재들을 기다립니다. |
|
|
|
|
|
"따뜻한 감성! 강한 열정! 타고난 센스! 의 그대, 모여라~!"
|
|
|
모집부문 |
고용형태 |
인 원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쿠니/ 쿠팡
고객상담원 |
정규직 |
00명 |
[지원자격]
- 전문학사 이상(2017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
- 2017년 3월부터 Full-time으로 근무 가능한 자
[우대사항]
- 고객 상담 업무 유경험자
- 고객서비스 관련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
- 다양한 사회 경험으로 넓은 시야와 세밀한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 고객이 WOW를 외치는 그 순간의 기쁨을 함께 나눌 준비가 되신 분!
*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이야기를 끝까지 웃으며 들어주실 수 있는
인내심을 갖추신 분!
* 감성 가득한 말로 고객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는 것에 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분!
* 고객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릴 용기와 열정이 있는 분! |
|
|
|
* 6개월 이상 근무자는 회사 기준에 근거하여 타 부서 지원 기회 부여 |
|
|
|
|
|
- 고용형태: 정규직
- 주 5일 근무 (주말 근무 포함)
- 근무시간: 9am-6pm 또는 9:30am-6:30pm
- 근무지: 독산 WOW센터(서울시 금천구) |
|
|
|
|
|
- 2017.02.13(월) ~ 02.26(일) 23:59까지 |
|
|
|
|
|
|
|
|
|
|
|
|
|
|
|
나이와 전공과 관련 없이 지원 가능하며,
공인 영어점수, 학점, 형식적인 인턴 경험 및 자격증의 스펙은 잠시 잊어두셔도 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