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동 롯데백화점] 금융센터 데스크 사무원

핵심 정보

경력
무관(신입포함)
학력
고교졸업 이상(예정자 가능)
근무형태
계약직, 파견직
우대사항
급여
연봉 178만원 이상 (면접 후 협의)
직급/직책
팀원
근무일시
주말포함 5일제 10:00~20:00
근무지역
서울전체, 서울 관악구, 송파구, 중구, 중랑구, 경기 성남시, 성남시 분당구, 성남시 수정구, 성남시 중원구, 안양시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인터코리아맨파워시스템㈜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전국 롯데백화점 /롯데몰  (서류마감일 / 면접일)

 

* 서류접수 및 면접일정은 수시로 업데이트 되므로, 스크랩하시는 것을 권유합니다

* 채용이 진행중이지 않은 지점도 문의주시면 채용예정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지점별로 자격요건이 조금씩 다르므로 지원 전, 후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전국 롯데백화점 금융센터 운영 중 (서울 및 수도권, 부산,대전 등)

 

[채용진행 부서명]

- 롯데금융카드센터 /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점/롯데백화점)



 

        
[업무내용]

롯데카드센터 데스크 사무직 (은행업무와 비슷한 창구업무임)

백화점 및 롯데몰 내방 고객들의 방문시, 문의 상담 ,서류접수, 자격심사

카드발급 / 재발급 / 해지업무, 계좌번호, 결재일, 개인정보변경 등의 대면 업무 

신청서 토대로 한 전산사무업무

유니폼착용 및 데스크 사무업무

 

[지원자격]

근거리거주자 우대 

단순 면접 경험, 실업급여 수령을 위한 지원자는 지원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20대 우대

텔러 및 서비스업무 관련 구직자

 

[근무지]

지점별 참조 

 

[근무시간]

10:00 ~ 20:00 (주5일) 
주말근무도 가능해야 합니다. (대체휴무로써 평일대체휴무 / 주말휴무도 가능)
한달 전 스케줄 공지에 따른 근무.

 

[급여] 세전금액

월 1,668,040원 (6개월단위 근속수당 3만원 인상 / 매년 급여인상)

1개월 수습 적용 (만근) 1,568,040원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연차휴가, 연중휴가(6일), 경조사비, 생일비 등

명절귀향여비 연2회(50,000) / 하계휴가비 연 1회(50,000) /

상하반기 성과급 (100,000~200,000) 및 격려금 (300,000~500,000) 지급  (근속기간 차등지급)

파견계약 2년 만료 후, 롯데카드 자체직 전환(90%)

 

 

[지원방법]

- 하기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롯데지원서←클릭

 

 

1. 위 롯데지원서 이력서양식 작성 후 whjdas@naver.com으로 전송


2. 개인이력서, 작성 후 발송


3. 5분이면 작성 끝!!! 아래 간편지원 하기 클릭 후 접수

(핸드폰 및 pc로 작성 가능)


[담당자]

채용담당자

010-6218-7575 / 02-751-0845 / whjdas@naver.com

 

문의사항 있을 시, 언제든 연락 부탁드립니다~





복리후생

지원금/보험
건강검진
급여제도
퇴직금, 4대 보험
선물
명절선물/귀향비
교육/생활
식비 지원
근무 환경
회의실
리프레시
연차, 경조휴가제, 휴가비지원

근무지위치

(100-170) 서울 중구 무교동 95번지 어린이재단빌딩 8층 서울 2호선 을지로입구역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1.22 11:00
마감일
2017.01.25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