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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분야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인원 |
일반사무/
비서 업무 |
- 팀정산 및 일반 사무보조/행정업무,
소모품 관리 등(60~70%)
- 부사장님 일정관리 등 비서업무
(20~30%)
- SAP ERP프로그램 이용 정산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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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력 : 초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
- 경력 : 신입 및 경력 무관
(동종 업무 유경험자 우대)
- 우대 : SAP프로그램 활용자,
컴퓨터 활용 능력자(엑셀, 기타),
정산 마감 경력자
비서 및 정산 업무 경력자 우대
- 기타 : 계약근무 가능자, 장기 근속 가능자,
출퇴근 용이자 |
0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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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지 : 서울본사(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1 삼정개발빌딩) 2호선 역삼역, 선릉역 도보 10분 이내 거리
- 근무요일 : 주 5일제 근무(평일 08:00 ~ 18:00)
- 근무형태 : 계약직(인터비즈시스템 파견), 최초 1년 계약(최장 2년 계약)
- 급여조건
· 연간 평균 2,600만 ~ 2,800만원 연봉 수근 급여 지급
· 기본급 1,675,820원(입사 1년차), 기본급 1,695,820원(입사 2년차)
· 여름휴가비 300,000원, 명절 귀향비 800,000원, 명절 상품권 250,000원, 연말 상여금(회사 내규에 따름)
※ 기타 근무조건
- 2년 파견직 동안 현대글로비스 정규계약직 채용이 1년 1회 진행이 됩니다.
- 근무자 본인이 희망 시 정규시험을 통한 계약직 전환 가능(급수 별 진행)
- 총 5개과목 시험(물류, 무역영어 등), 임원진 면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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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퇴직금, 연차휴가, 경조휴가, 경조금, 상여금, 명절 귀향비, 상여금, 중식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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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차 서류전형 : 2017년 01월 23일 오전 09:00시 까지(이후 접수자는 접수 불가)
- 2차 면접진행 : 부서 담당자 및 임원진 면접
- 3차 채용검진 : 2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인별 채용검진 진행(검진비 30,000원 지원)
- 4차 입사 : 2017.01.24일 or 25일 오리엔테이션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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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 추가서류 : 최종 학력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당일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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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비스 시스템 인사채용 담당 : 운영4파트 김인수과장
- 전화 : 02-799-7938(직통) / 010-4024-0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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