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 재무기획팀 채용

핵심 정보

경력
신입·경력 1년 ↑
학력
대졸(2,3년제) 이상
근무형태
계약직 1년, 정규직 전환 가능
필수사항
우대사항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직급/직책
팀원
근무요일
주 5일(월~금)
근무지역
서울 동대문구
최저임금계산에 대한 알림 하단에 명시된 급여, 근무 내용 등이 최저임금에 미달하는 경우 위 내용이 우선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2024년 1월 1일 부터는  2024년 최저임금을 준수 합니다.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해피브릿지 협동조합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 재무기획팀 채용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은 1대 브랜드 화평동 왕냉면 황제갈비를 이어

전국 400여개 국수나무 매장을 관리하고 있으며 

새로운 브랜드인 도쿄스테이크를 론칭하여 종합식품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해피브릿지와 함께 할 역량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담당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재무기획팀

팀원

전표입력

법인카드관리

자금관리

세무회계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2,3년)

- 경력 : 신입/경력 1년 이상 3년미만

- 성별 : 무관

- 모집인원 : 0명


필수사항

- 상경계열

- 경영학

- 회계학


우대사항

- 더존/회계 능숙자

근무조건 및 환경

근무형태

계약직 (1년간 조합원으로서 자질 검증 후 정규직전환 및 예비조합원 자격 취득)

근무부서 재무기획팀
근무요일/시간 주 5일(월~금)
근무지역

서울 - 동대문구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회사주소 (130-844) 서울 동대문구 장안1동 430-4
인근전철 서울 5호선 장한평

전형절차 및 제출서류

전형절차 서류전형 -1차 면접전형-2차 면접전형 - 최종합격
제출서류 -기타 증빙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해 제출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2017년 1월 16일 (월) 17시 ~ 2017년 1월 23일 (월) 24시
이력서양식 사람인 온라인 이력서
접수방법 사람인 입사지원

기타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복리후생

지원금/보험
건강검진, 직원대출제도, 각종 경조사 지원, 업무활동비 지급
급여제도
퇴직연금, 상여금,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성과급, 직책수당, 가...
선물
명절선물/귀향비, 생일선물/파티
교육/생활
워크샵, 신규 입사자 교육(OJT),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십 강화교육, 해외연수지원,...
근무 환경
휴게실, 노트북
조직문화
노조/노사협의회, 수평적 조직문화, 자유복장
출퇴근
차량유류비지급, 사택제공, 주차장제공, 주차비지원, 회사차량 있음, 탄력근무제
리프레시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근로자의 날 휴무, 포상휴가,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근무지위치

(130-844) 서울 동대문구 장안1동 430-4 서울 5호선 장한평역

지도 보기

접수기간 및 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시작일
2017.01.16 17:00
마감일
2017.01.23 23:59

관심기업 설정 후 다음 채용시 지원해 보세요.

기업정보

대표자명*
이구승
기업형태
중소기업
사원수*
104 명 (2017년 기준)
설립일*
1999년 5월 2일 (업력 26년차)
매출액*
485억원 (2017년 기준)
홈페이지
www.happybridgecoop.com
기업주소
충남 공주시 월미농공단지길 68
* 항목은 기업이 직접 기재하였으며, 본사/지점 등의 정보는 다르게 관리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 전체보기

이어보는 Ai매치 채용정보

사람인 인공지능 기술 기반으로 맞춤 공고를 추천해드리는 사람인의 채용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