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동부생명 직영 콜센터 I/B 상담사 |
동부생명 대표전화 순수 I/B 고객상담
(고객정보 변경, 대출, 보장내용, 계약변경 등)
|
- 고졸이상
-
콜센터 경력자 우대
(금융권, 생보사경력 우대) |
|
|
|
|
|
- 업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 상담일수 : 주 5일제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 채용형태 : 자체 계약직 채용 및 2년 후 정규직 전환 검토
 ※ 동부생명이 직접 채용하는 계약이며 아웃소싱을 통한 파견계약이 아님
 ※ 계약직도 정규직과 동일한 처우를 보장
- 근무지 :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41-1 더프라임빌딩 17층 동부생명 고객서비스센터
(1호선 남영역 5~10분 거리, 4호선 숙대입구역 15분거리) |
|
|
|
|
구분 |
금액 |
비고 |
연봉 |
2,000 ~ 2,100만원 수준 |
선택적 복리후생 등 포함 |
|
|
|
|
|
|
- 4대 보험 가입, 퇴직연금 가입
- 단체보험 가입(본인, 배우자, 자녀)
- 선택적복리후생제도(복지포인트 지급)
- 개인연금 지원
- 휴가제도 : 연차 휴가, 가족사랑반차휴가, 경조휴가 등 당사 규정 휴가
- 경조지원 : 본인 및 직계가족 경조비 지급
- 기타지원 : 콘도, 건강검진, 자녀 학자금, 독감예방접종 등 사내규정 적용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