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모집부분 및 업무관련사항 | |
모집부문 | 지점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시티금융센터 데스크 사무원 | 명동 신세계백화점 | 씨티카드센터 데스크 사무직 내방고객응대 및 관련 전산업무 | 학력 : 고졸이상 경력 : 무관 연령 : 2,30대 여성 우대 | |
|
| 근무조건 | | |
| 근 무 지 : 명동 신세계 백화점 | | 근무시간 : 10:00~20:00 (주5일) 주말근무시 평일 대체 휴무, 금,토,일 20:30까지 | | 스케줄근무이며, 한달 전 스케줄 조정을 통해 근무일 지정. 주말 근무 불가능 할 경우 지원 불가 | | 근무형태 : 인터코리아 소속 정규직 | |
|
| 업무내용 | | |
| 씨티카드센터 데스크 업무직 (은행업무와 유사한 창구업무임) | | 백화점 내방 고객들의 방문시, 문의 상담, 서류신청, 서류접수, 자격심사 카드발급 / 재발급 / 해지업무, 계좌번호, 결재일, 개인정보변경 등 | | 신청서 토대로 한 전산입력 | |
|
| 급여조건 | | |
| 수습급여 : 월 1,450,000원(세전,수습기간 3개월) | | 정규급여 : 월 1,480,000원(세전,식대,OT포함) | | 명절상여지급 : 연 2회(수습사원 제외) | | 생일 지원금, 회식비 지원등의 복리후생 | | 4대보험, 퇴직금, 연자휴가,경조휴가 | |
|
|
| 제출 서류 및 지원방법 | | |
|
|
|
|
| 문의처 | | |
| 02-751-0846 | | 010-8795-0706 | | 문의사항은 언제든 전화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