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정보
- 경력
- 경력 2년 ↑
- 학력
- 대졸(2,3년제) 이상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급여
- 3,000~3,200만원
- 근무요일
- 주 5일(월~금)
- 근무지역
- 서울전체, 경기 고양시, 김포시, 양주시, 파주시, 인천전체
본 채용정보는 마감되었습니다.
(주)아데코코리아에서 채용공고가 시작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상세요강
[파주LG 내] CS & Office Administrator (정규직)
■ 회사명 : 외국계 기업의 한국투자법인으로
PCB, LCD 및 평판디스플레이 관련 검사장비, 분석장비 및 관련 부품의 유지보수 및 기술용역을 제공하고 있으며,
검사장비 분야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회사명은 지원자에 한해 안내됩니다)
■ 업무내용
1)CS Admin
- 납품 관리, 고객사 문의 응대, PO관리, 세금계산서 관리 등
2)Office Admin
- 서류 관리, 사무기기 관리, 내방객 응대 등
■ 자격조건
- 학력 : 전문대졸 이상
- 경력 : 2년 이상 경력자 우대
- 영어 중급 이상자 (메일 가능자)
■ 근무지 및 근무 시간
-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덕은리 (LG 디스플레이 파주 LCD 산업단지 앞)
- 9시 ~ 6시, 주5일 평일 근무
■ 급여
- 연봉 3000만원 수준 면접 후 결정
■ 고용형태
- 정규직 (헤드헌팅사 아데코코리아 )
■ 제출서류
-자유 워드양식 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후 이메일 제출 (증명사진 첨부)
-메일 발송 시 제목은 다음과 같이 기재바랍니다. "파주 CS&Office Admin _ 이름"
**합격 후 각종 증빙 서류 제출, 이력서와 상이점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담당자
아데코코리아 김영혜
전화 : 02-6200-9761
기업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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