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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2008년 3월 18일에 설립된 건설·건축·토목·시공 업종의 고속도로,부속시설 관리,운영 사업을 하는 중소기업이며, 자본금은 872억원 사원수는 6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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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종

    건설·건축·토목·시공

  • 기업형태

    중소기업

  • 설립일

    2008년
    (업력 9년)

  • 사원수

    6명

  • 사업내용

    고속도로,부속시설 관리,운영

기본정보

기업명, 소속그룹, 업종, 사업내용, 기업형태, 사원수, 자본금, 설립일, 대표전화, 홈페이지, 주소
기업명 부산신항제이배후도로(주) 대표자명 박긍래
업종 건설·건축·토목·시공
사업내용 고속도로,부속시설 관리,운영
기업형태 중소기업, 법인사업체
설립일 2008년 3월 18일 (업력 9년)

기업 나이(업력)등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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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업력은 기업의 안정도를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A+설립한 지 50년 이상 장수기업
  • AAA설립한 지 30년 이상 중견기업
  • AA설립한 지 20년 이상 도약기업
  • A설립한 지 10년 이상 비상기업
사원수 6명 (2016년 기준)

사원수 등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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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사원수는 기업의 규모를 가늠하는 척도가 됩니다.

  • A+사원수 1만명 이상
  • AAA사원수 1000명 이상
  • AA사원수 300명~999명 이상
  • A사원수 100명~299명 이상
고용증가
자본금 872억원 (2016년 기준) 당기순이익 - 9억 8,505만원 (2016년 기준)
대표전화 055-339-7163-4 FAX 055-339-7165
기업주소 경남 김해시 장유면 313-1번지 마루애빌딩 601호

재무정보

  • 자본금

    872억원

  • 당기순이익

    - 9억 8,505만원

  • 사원수

    6명

1년 연속 고용 상승기업(2016년 기준), 2년 연속 자본금 우수기업(2014년 기준)

당기순이익(손익)
(단위 : 백만원)
  • (-866)
    2013
  • (-1,015)
    2014
  • (-1,009)
    2015
  • (-985)
    2016
자본금
(단위 : 백만원)
  • 35,965
    2013년
  • 87,200
    2014년
  • 87,200
    2015년
  • 87,200
    2016년
기준년도, 자본금, 매출액, 당기순이익(손익), 사원수
기준년도 자본금 당기순이익(손익) 사원수
2016년 872억원 - 9억 8,505만원 6명
2015년 872억원 - 10억 876만원 5명
2014년 872억원 - 10억 1,514만원 -
2013년 359억 6,533만원 - 8억 6,589만원 -

매출액 정보제공 : 나이스신용평가정보 (2017년 08월 21일 기준)

기업개요 및 비전

#. 당사는 민간투자 고속도로 건설 및 운영 회사입니다. (저희와 유사한 고속도로 운영회사는 "신대구부산고속도로", "거가대교", "부산김해경전철", "광안대교", "수정산터널", "백양산터널" 등이 있습니다.)

1. 사업구간
⦁ 시 점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남문동(부산신항만 서컨테이너부두 배후 웅동지구)
⦁ 종 점 : 경남 김해시 진례면(남해고속도로)

2. 사업규모
⦁연 장 : 15.26km (터널 5개소/8,955m, 교량 16개소/2,012m)
⦁차 로 수 : 왕복 4차로 (차로폭 : 23.4m)
⦁설 계 속 도 : 100km/hr
⦁진·출입시설 : IC 3개소, JCT 1개소, 영업소 4개소

3. 총투자비
⦁총투자비 : 5,020억(국고(재정)지원금 1,262억원 포함)

4. 사업기간
⦁공사기간 : 2012년 7월 ~ 2017년 1월 (총 54개월)
⦁운영기간 : 2017년 1월 ~ 2047년 1월 (총 30년간)

5. 사업추진방식
⦁민간투자법 제9조에 의한 제안사업(BTO방식)

6. 관련기관
⦁주 무 관 청 : 국토교통부
⦁사업관리 및 감독기관 : 한국도로공사

7. 사업의 필요성
⦁부산신항 물동량의 수도권 및 중부권 장거리 수송 담당 노선
⦁부산신항을 동북아 물류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한 광역배후수송 체계 구축
⦁부산신항 배후단지 다수의 개발계획 지원 및 경제활동 상승효과 기대

8. 사업의 효과
⦁사회적 측면 : 부산신항 활성화 지원효과에 따른 기존 부산항 교통량을 분산 처리함으로
교통체증 감소에 따른 사회․경제적 측면의 높은 편익 기대
⦁국가적 측면 : 민간투자사업 시행으로 재정지출을 최소화하여 예산절감 및 적기완공을
통한 사회기반시설 확보 가능

9. 출자자 및 투자기관
⦁ 출자자 : 롯데건설, 두산건설, 쌍용건설, 포스코건설, 한라건설, 한화건설, 동원건설산업
대우조선해양건설, 반도건설 이상 9개사 (자기자본금 829억원)
⦁ 투자기관 : 국민은행, 우리은행, 부산은행, 한국정책금융공사, 경남은행, 하나은행, 전북은행, 대한생명
교보생명, 동부화재, 롯데손해보험, 삼성생명, 삼성화재, 알리안츠생명, 흥국생명

연혁 및 실적

  • ∙ 2004. 09. 01 : 민간투자사업 사업제안서 제출 (롯데컨소시엄 → 해양수산부)
    ∙ 2006. 04. 27 : 제3자 제안요청 공고 (해양수산부 공고 제2006-123호)
    ∙ 2006. 08. 31 : 우선협상대상자 지정 (해양수산부)
    ∙ 2008. 03. 03 : 법인 설립 (부산신항제이배후도로㈜)
    ∙ 2008. 07. 30 : 민간투자 심의 완료 (기획재정부)
    ∙ 2008. 10. 31 : 실시협약체결 및 사업시행자 지정 (국토해양부, 부산신항제이배후도로㈜)
    ∙ 2009. 01. 14 : 사업관리 지정 (한국도로공사)
    ∙ 2009. 02. 11 : 문화재지표조사 협의완료 (김해시, 진해시, 경상남도, 문화재청)
    ∙ 2009. 02. 25 : 교통영향평가 심의완료 (경상남도 교통정책과)
    ∙ 2009. 04. 06 : 환경영향평가서 협의완료 (국토해양부 광역도시도로과, 환경부)
    ∙ 2009. 05. 08 : 사전재해영향성검토 협의완료 (국토해양부 광역도시도로과, 소방방재청)
    ∙ 2009. 07. 23 : 실시설계자문위원회 심의개최 (한국도로공사 기술심사처 기술심의팀)
    ∙ 2009. 08. 20 : 실시설계 심의완료 (한국도로공사 기술심사처 기술심의팀)
    ∙ 2009. 11. 30 : 설계감리 완료(다산컨설턴트, 태조엔지니어링)
    ∙ 2010. 01. 29 : 실시계획 승인 신청 (국토해양부 광역도시도로과)
    ∙ 2011. 06. 30 : 금융대출 약정체결 (국민은행 외 14개 금융기관, ₩3,670억원)
    ∙ 2012. 04. 16 : 실시계획 승인 (국토해양부)
    ∙ 2012. 07. 12 : 법인 사무실 이전 (경남 김해시 장유면 대청리 313-1 마루애빌딩 601호)
    ∙ 2012. 07. 13 : 공사 착공계 제출 (한국도로공사 냉정부산사업단)

근무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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