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01. Live 면접 후기

오후 3시30분 면접장에 도착했어요

오후 3시30분 면접장에 도착했어요

 

전 타임 지원자들이 면접을 진행하고 있어요

 

시간이 되자 간단한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면접이 계속 이어져서 진행되어요

 

면접은 직무면접과 인성면접 두가지에요

 

직무면접은 2분스피치라고 해서 사전에 주제가 5가지 주어지고 이중 한가지가 랜덤으로 선택되어 발표하게 되어있어요

 

발표가 끝나면 2~3가지 질문이 나와요

예:충성고객 늘리기 위한 특별한 아이디어.....(제가 선택받은 질문)

 

그러고 나면 토론면접이 시작되어요....

 

 

인성면접은 임원 3분이 계시고 말 그대로 인성과 약간이 직무에대한 질문이 나와요....

 

이렇게 하면 면접이 모두 종료되어요...

 

합격자 발표만 기달리면 되요.....


[출처 ㈜에듀스]

02. 기업 최신뉴스

㈜LG생활건강 업계 동향

[Healthy 사업부]

· 생활용품의 주요 카테고리는 성숙 시장으로 저성장 내지 감소세
· 더불어 최근 경기불황의 장기화와 각종 유통규제의 시행으로 성장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음
· 이런 와중에서 소비자의 사용편리성을 개선한 제품이나 새로운 컨셉의 선도상품들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세분시장을 형성하여 성장을 이끌고 있음
· 향후로도 가격에 민감한 가치소비와 감성 중심의 프리미엄 시장이 공존하면서 시장이 변화할 것

[Beautiful 사업부]

· 화장품 산업은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미래 고 부가가치 산업 분야 중 하나
· 2000년 화장품법 시행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과 웰빙/친환경 열풍에 편승한 한방 및 자연주의 화장품의 성장이 전체적인 시장 성장 견인
· 최근에는 BB/CC크림, 마스크시트 등 다양한 유형의 상품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으며, 코스메슈티컬 제품이 지속 성장
· 향후 화장품 시장은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다양한 유통 채널의 확장, 한류효과로 인한 해외관광객의 지속적인 증가 등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

[Refreshing 사업부]

· 2014년 음료 전체시장은 세월호 사건 등 경기침체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닐슨 off-premise 0.4%p, 한국리서치 on-premise 1.8%의 평균) 성장
· 최근 음료시장에서의 트렌드는 21세기 들어 한국시장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웰빙'
· 국내 커피와 생수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일 전망이며, 기능성 음료의 경우 다양한 제품 개발과 신규진입으로 시장이 성장할 전망

㈜LG생활건강 기업 뉴스

03. 면접 PLUS

마지막 말 엿보기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있으신가요?"

면접을 정리하며 면접관이 던지는 마지막 질문!

무슨 말을 해야 하나 머릿속이 혼란스러운 당신!
그렇다고 진짜 하고 싶은 말을 하면 앙~돼요~

유형별 면접 마지막 말을 준비했습니다
단! 영상은 현실과 다를 수 있음을 잊지 마세요!

목록 보기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