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인적성 후기

[출처 ㈜에듀스]

LG디스플레이㈜ 인적성 후기 ( 지원분야 : 연구·실험·기술 )

2017 상반기 응시

운 좋게 이번 상반기에 lg 계열사 3개 모두 서류 합격하여 한번에 시험 봤습니다. lg전자는 따로 전공시험이 있어서 저녁 7시 정도에 끝납니다.
언어 - 지문이 생각보다 길어서 시간이 부족했음 그래도 난이도는 평이함
추리 - 추리는 대체적으로 쉬운편 그래도 못 푼 문제는 몇문제 있음
인문 - 한국사는 쉽고 한문은 전부 초면...커리어스에 나와있는 예제만 보고갔는데 하나도 모르겠음ㅠㅠ
수리 - 공대생인게 무색해지는 난이도..어려움ㅠㅠㅠㅠ수추리는 다 찍고 자료해석만 다 풀고 계산 문제도 다 못풀었음 다 어려웠다고 해서 그나마 위안이 됨
도형 - 시간 두배로 줘도 못풀 것 같음 규칙이 이해가 안됨
도식 - 한문제 오류있었는데 우리 고사장에는 말 안해줘서 시간 안에 다 못품 난이도는 그냥 일반 문제집에 나와있는거 연습해봤으면 풀 수 있는 수준

엘지는 찍어도 된다 안된다 말이 많은데 저는 그냥 찍었습니다... 너무 못푼게 많아서 안찍어도 후회할 것 같아서ㅠㅠㅠㅠ 그리고 인성이 중요하다고 하니까 인성은 솔직하게 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인적성에서 탈락했고 제가 보기에는 lg 인적성은 인성이 아주 아주 중요한 것 같습니다.

LG디스플레이㈜ 인적성 후기 더보기

인적성 후기 리스트
지원기업 지원분야 인적성 시기 제목 조회수
LG디스플레이㈜ 연구·실험·기술 2017년 상반기

LG는 모르는거 늘 다찍습니다

883
LG디스플레이㈜ 통계·데이터 2017년 상반기

LG디스플레이 인적성 후기

838
LG디스플레이㈜ 공정관리 2017년 상반기

LG인적성 합격후기

920
LG디스플레이㈜ - 2017년 상반기

다들 어려워했습니다.

1371
LG디스플레이㈜ 공정관리 2017년 상반기

에듀스책 짱짱!

1225
LG디스플레이㈜ 공정엔지니어 2017년 상반기

2017년 상반기 LG 디플레이

914
LG디스플레이㈜ 공정엔지니어 2017년 상반기

LG디스플레이 인적성

788
LG디스플레이㈜ 연구·실험·기술 2017년 상반기

lg디스플레이 인적성 후기

768
LG디스플레이㈜ 공정엔지니어 2017년 상반기

어렵다고 동요되도 내 페이스대로 가는 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961
LG디스플레이㈜ 공정엔지니어 2017년 상반기

대단한 난이도를 자랑했던 LG 인적성

1149
1 2 3 4 5 6 7 8 9 10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