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도움말

이력서 사진을 등록했는데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PC의 OS버전 또는 브라우저 설정상태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아래 사항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Window XP 버전 이용 시
- 크롬 브라우저 이용 필수


1. 크롬 브라우저' 아이콘 우클릭
2. '속성' 클릭
3. [바로 가기] 탭
4. 대상(T)의 url주소 맨끝에 '(공백넣고)--ssl-version-max=tls1' 붙여넣기
5. [적용]/[확인] 클릭


Window XP 버전을 이용하지 않고, IE 브라우저를 이용 시
- 브라우저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설정


1. 브라우저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2. [보안]탭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S)] 클릭
4. *.saramin.co.kr 작성
5. [추가(A)] 클릭
6. [확인] 클릭

위 사항 확인 후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회원님의 PC 환경 확인하셔서 사람인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C 환경 확인사항
1. OS 종류, 버전 : ex. 윈도우7
2. 브라우저 종류, 버전 : ex. 익스플로러10

☞ 사람인 고객센터 : 02-2025-4733(평일 : 09:00~19:00)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목록
이메일 문의 오류 신고

아직도 궁금한 점이 남아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전화문의 : 02-2025-4733 )

입사지원 할 준비 됐나요? 내 이력서보기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