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도움말

회원가입 / 탈퇴 자주 묻는 질문

  •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입니다. 오늘도 저희 사람인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자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아래 두 가지 사항을 확인해주십시요 

    1. 휴대폰 재부팅 

    문자 수신 문제는 통신사와 디바이스간 연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재부팅을 진행하시면 문자 수신이 정상화 되는 경우도 있으니 우선 휴대폰 재부팅 먼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스팸차단 설정 확인 

    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인증 문자 발송 번호(02-2025-4733)가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두 가지 사항을 확인하고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02-2025-4733 또는 help@saramin.co.kr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등록일 : 2018.04.30
    수정일 : 2018.11.13
    조회수 : 762
  • 사람인 개인회원 가입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사람인 메인 페이지 우측 [회원가입] 을 통해 가능합니다. 





    사람인 계정 회원가입 




    1. 회원가입 클릭






    2. 개인회원 가입 탭 > 개인정보 입력 > 약관 동의 

    3. 회원가입 완료






    소셜계정 회원가입




    1. 갖고 있는 소셜계정의 [로그인] 버튼 클릭 







    2. 해당 소셜계정의 ID / PW 입력 후 로그인 

    3. 회원가입 완료 


    ※ 로그인 할 때에도 해당 [소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간편 로그인이 됩니다. 



    사람인의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가입과 동시에 사람인의 모든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일 : 2017.10.31
    수정일 : 2019.02.25
    조회수 : 1,536
  • 사람인 사이트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회원님께서 활동하셨던 내역이(이력서, 자기소개서, 입사지원 현황 등) 모두 삭제가 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이직을 위해 이력서를 활용하거나 취업정보를 이용할 경우를 대비하여 회원 탈퇴는 신중히 고려하신 후 진행하기를 권해드립니다. 




    ※ 소셜(구글, 페이스북, 카카오, 네이버)로 가입한 계정의 경우에도 회원 탈퇴 방법은 동일합니다. 




    개인회원 탈퇴 방법




    1. 로그인 후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







    2.개인회원 탈퇴 클릭







    3. 안내문구 확인 후 비밀번호 입력 > 안내 사항 체크 동의 > 탈퇴하기 버튼 클릭 

     - 소셜계정 탈퇴 시 비밀번호 대신 휴대폰번호 or 이메일주소로 회원확인을 진행합니다. 



    탈퇴가 완료되었다는 안내가 뜨면 탈퇴처리가 완료 된 것입니다. 


    그 동안 저희 사람인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등록일 : 2017.10.31
    수정일 : 2019.02.22
    조회수 : 24,219
  • 가입하신 소셜 사이트를 탈퇴하더라도 사람인에서 동일한 소셜ID로 로그인 하실 수 있도록 계정 전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사람인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몇 가지 사항 확인 후 계정 전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람인 고객센터 : 02-2025-4733(평일, 09:00~19:00)

    등록일 : 2017.10.31
    수정일 : 2018.11.13
    조회수 : 3,018
이메일 문의 오류 신고

원하는 답변이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전화문의 : 02-2025-4733 )

2018하반기 합격자소서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