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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2024.04.09 ~ 2024.05.08

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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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15년차

    2010년 3월 30일 설립

  • 기업형태: 중소기업, 주식회사

    기업형태

  • 5 명
    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137억 4,708만원

    매출액

업종
남녀용 겉옷 및 셔츠 도매업
대표자명
김민정
사업내용

셔츠 도매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67, 2층

지도보기
브랜드명

스파이시컬러

우리회사는 넘버1 (이)다.
왜냐하면 세계 최고의 브랜드를 꿈꾼다 때문이다.
우리회사 직원은 열정적 (이)다.
우리회사 키워드1 : 스피드
우리회사 키워드2 : 창의성
우리회사 키워드3 : 도전
주 수익 모델은? 의류/잡화 판매
대표 브렌드는? 스파이시컬러

기업비전

㈜스파이시칼라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섬유·패션정보컨설팅사업 등 패션 및 섬유 관련 One-Stop Business Service를 제공하는 패션네트워크의 리더그룹으로 한국 최고의 섬유패션 e-Biz Group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패션관련 B2C 전자상거래 사업인 패션플러스(www.fashionplus.co.kr)는 100만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랭키닷컴 등에서 브랜드전문의류쇼핑몰 카테고리1위를 차지하고 있는 최고의 패션 전문 쇼핑몰 사이트입니다.
또한 우리나라 최초의 패션정보산업을 선보인 인터패션플래닝은 최고의 인재들이 만들어내는 최신 패션 정보자료와 전문성 있는 기획분석력을 바탕으로 섬유, 어패럴 업체들의 제품기획과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한편 정기적인 패션정보지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시즌별로 시행되는 트렌드 설명회와 컬렉션 설명회, 마켓전략 세미나 등은 매회 20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업계 최고 수준의 패션 정보 세미나로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기업들의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을 공격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2002년 6월에는 한국 마케팅 과학회가 수여하는 패션마케팅 부문 ‘마케팅 프론티어상’을 수상함으로써 섬유패션 분야에서의 특화된 e-비즈니스 역량 및 전문성을 객관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스파이시털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폭 넓은 사업영역을 바탕으로 원스톱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특화 된 종합 디지털 패션업계로서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대표자 인사말]


[기업비전]


[사업분야]


[조직도]


[기업약도]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매출액,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브랜드명, 기업소개, 기업비전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11
    • 03월

      상호 변경 : (주)스파이시컬러 -> (주)스파이시칼라

  • 2010
    • 03월

      (주)스파이시컬러 설립

출처 : NICE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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