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주)케이티아이에스 기업소개

홈페이지새창으로 이동
관심기업 추가하고 '최신 취업정보 받기'

요약정보

  • 2001년 6월 27일 설립
    업력 19년차
  • 기업형태
    1000대기업
    상세설명
    • 코스피
    • 대기업
    • 1000대기업
    • 주식회사
    • 외부감사법인
  • 2019년 기준 사원수
    8,193명
  • 매출액
    4,508억 2,603만원

기업소개

01업종
그 외 기타 정보 서비스업
02대표자명
이응호
03사업내용
전화번호,생활정보 안내서비스,전화번호 데이터관리,정보제공

걸어온 길

  • 2019. 03. 27 상호 변경: (주)케이티스 -> (주)케이티아이에스
  • 2019. 01 고용노동부 안양콜센터 운영개시
  • 2018. 11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1위 달성
  • 2018. 11 제3회 대한민국 컨택센터페스티벌 'Voice of Customer상' 수상
  • 2018. 10 TR(내국세환급)사업 영업양도 결정
  • 2018. 07 kt is ASP센터 'K Contact Hub' 개소
  • 2018. 05 4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2018. 04 제38회 장애인의 날 기념 용산구청 유공기관 표창
  • 2018. 03. 28 대표이사 변경: 박형출 -> 김진철
  • 2018. 01 [인천국제공항T2] 자동화 환급 운영개시
  • 2017. 11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1위 달성
  • 2017. 10 '포켓닥터' 2017 한국품질만족도 병원건강정보앱 부문 1위 선정
  • 2017. 09 2017 대한민국 고용친화 모범경영대상 인재경영부문 대상 수상
  • 2017. 06 세계최초 모바일 택스리펀드 서비스 'KT Mobile Tax Refund' 출시
  • 2017. 05 국내 유일 병원, 약국, 동물병원 통합 검색 앱 '포켓닥터' 출시
  • 2017. 05 3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2017. 02 KT일산고객센터 개소
  • 2016. 12 114상호명 안내서비스 개시
  • 2016. 11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달성
  • 2016. 08 대구공항 내국세 자동환급서비스 개시
  • 2016. 07 2016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 2016. 05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유ㆍ무선 전분야) 인증
  • 2016. 03. 28 대표이사 변경: 맹수호 -> 박형출
  • 2016. 03 강원도청 고객센터 운영
  • 2016. 02 즉시환급(사전면세) 서비스 시행
  • 2015. 11 고객컨택사업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 2015. 11 KS-CQI(콜센터 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달성
  • 2015. 08 롯데백화점 본점 내국세환급서비스 개시
  • 2015. 08 kt버스쉘터 광고서비스 개시
  • 2015. 06 알뜰폰(MVNO)사업 양도 완료
  • 2015. 04 KSQI 유무선 통합 우수 콜센터 인증
  • 2015. 03 고용창출100대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수상
  • 2015. 01 kt 고객서비스 일산센터 개소
  • 2014. 11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조사 유선분야 1위 달성
  • 2014. 11 GWP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팀성과혁신상 수상
  • 2014. 09 'kt is 도심환급창구' 오픈 및 서비스 개시
  • 2014. 07 중국 유니온페이(UPI)와 무인자동 내국세환급(Tax-Refund) 서비스개시
  • 2014. 07 'M모바일' 브랜드 출시로 알뜰폰(MVNO)시장 진출
  • 2014. 03. 28 대표이사 변경: 전인성 -> 맹수호
  • 2014. 03 호텔 숙박용역 부가세 환급창구운영사업자 선정(문화체육관광부)
  • 2014. 02 국민연금공단 콜센터 운영 개시(서울 및 특수센터)
  • 2013. 12 KS Q ISO 9001:2009 / ISO 9001:2008 인증
  • 2013. 12 기업대학운영기관 선정
  • 2013. 12 사회공헌활동 관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 2013. 09 [인천국제공항] 자동화 환급 운영개시
  • 2013. 09 세계최초 자동화 환급시스템 개발완료
  • 2013. 05 서울의료원 콜센터 운영
  • 2013. 03 경주시청 콜센터 운영
  • 2013. 01 [김포국제공항] 환급창구 업무개시
  • 2013. 01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콜센터 운영
  • 2013. 01 한국방송 시청자 콜센터 운영
  • 2012. 12. 20 대표이사 변경: 조성호 -> 전인성
  • 2012. 11 동산의료원, 참포도나무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 2012. 09 114 번호안내 앱(My114) 출시
  • 2012. 06 한국전력 신규 및 재수주 6개 고객센터 운영개시
  • 2012. 03. 30 대표이사 변경 : 조성호
  • 2012. 03 의료분쟁중재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 2012. 01 kt강북 모바일 센터 직영운영
  • 2012. 01 강원대병원 고객센터 운영 개시
  • 2011. 12 모바일광고서비스 출시
  • 2011. 09 지역광고지 ktis114 출간
  • 2011. 06 olleh 콜링크 서비스 출시
  • 2011. 03 별정통신 4호 사업자 등록
  • 2011. 01 중소기업청 콜센터 운영개시
  • 2010. 12 한국거래소 KOSPI(유가증권시장)상장
  • 2010. 08 전북대학교 콜센터 운영개시
  • 2010. 05 kt텔레캅 콜센터 운영개시
  • 2010. 04 한국 보훈복지 의료공단 콜센터 운영개시
  • 2010. 04 한국 환경공단 콜센터 운영개시
  • 2010. 03 한국전력 인천본부 고객센터 운영개시
  • 2010. 02. 26 대표이사 변경 : 노태석
  • 2009. 11. 02 (주)유엠에스앤씨, (주)케이에스콜, (주)코스앤씨 흡수합병
  • 2009. 10. 21 상호 변경 : (주)케이티스
  • 2009. 09. 01 차병원 통합콜센터 운영개시
  • 2009. 08 PCS사업 매출100억원/ 유지가입자 3만명 돌파
  • 2009. 07. 01 강남세브란스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 2009. 06. 15 SkyLife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개시
  • 2009. 05. 18 사업개발단 출범
  • 2009. 03. 18 대표이사 변경 : 이병우
  • 2009. 03. 16 서울성모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 2009. 02. 01 부천성가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 2009. 01. 01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센터 운영개시
  • 2008. 11. 04 114지역정보포탈 114.co.kr 오픈
  • 2008. 11. 01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운영개시
  • 2008. 08. 25 서울대치과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 2008. 06. 01 연세의료원 콜센터 업무개시
  • 2008. 06. 01 고대병원(안암) 콜센터 업무개시
  • 2008. 03. 06 윤리경영 재정 선포
  • 2008. 02. 29 KTF PCS 마포 영업대리점 오픈
  • 2008. 01. 01 경희의료원 전화예약실 운영 개시
  • 2008. 01. 01 한겨레신문사 고객센터 운영 개시
  • 2008. 01. 01 조선일보 독자센터 운영 개시
  • 2008. 01. 01 국민연금공단 서울콜센터 운영 개시
  • 2007. 12. 10 DSL(LIG)콜센터 업무개시
  • 2007. 12. 01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12. 01 삼성테스코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11. 12 교통안전공단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11. 05 어드밴텔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9. 10 SkyLife(DRC)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9. 03 농협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9. 01 114로밍 플라자 개소(김포공항)
  • 2007. 09. 01 김안과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8. 01 SkyLife(광주)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6. 26 2012 중장기계획수립 및 KOIS 2012 비젼 선포
  • 2007. 06. 01 인천길병원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5. 28 Skylif(OB)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5. 05 114 BIZ 서비스(MMS) 출시
  • 2007. 05. 01 일산병원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4. 30 현대통신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4. 01 서울의료원 콜센터 업무개시
  • 2007. 03. 27 정부민원안내 콜센터 업무개시
  • 2006. 12. 15 경찰청 콜센터 업무개시
  • 2006. 12. 01 114안내 SMS전송서비스 개시
  • 2006. 11. 01 아이세이브존 콜센터 업무개시
  • 2006. 09. 12 KT Tel-Plaza 광주점 운영 개시
  • 2006. 09. 04 이러닝 영어교육 사업 운영개시(www.114english.co.kr)
  • 2006. 09. 01 KT FM 상담센터 운영 개시/ 분당 차병원 콜센터 업무 개시
  • 2006. 07. 13 중소기업 공동A/S 콜센터 운영 개시
  • 2006. 07. 03 벅스 콜센터 운영 개시
  • 2006. 06. 26 창립 6주년 기념식 및 2012 중장기계획수립 및 KOIS 2012 비전 선포
  • 2006. 06. 09 KMS ASP 임대사업 운영 개시
  • 2006. 04. 24 서울시립 보라매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 2006. 04. 02 경희대 동서신의학 병원 콘센터 업무개시
  • 2006. 03. 30 대표이사 변경 : 이상호
  • 2006. 02. 16 KT Tel-Plaza 운영개시
  • 2006. 02. 01 한국리모텍 콜센터 업무개시
  • 2006. 01. 19 도봉콜센터 ASP 업무개시
  • 2005. 11. 13 삼천리도시가스 콜센터 업무개시
  • 2005. 11. 01 장애인고용콜센터 업무개시
  • 2005. 10. 10 ACE 보험콜센터 업무개시
  • 2005. 09. 12 만도맵콜센터 업무개시
  • 2005. 08. 25 선불카드출시
  • 2005. 07. 01 씨티은행 ASP 업무개시(이태원)
  • 2005. 06. 27 창립 4주년 기념식
  • 2005. 06. 21 일산동국대학병원 콜센터 운영개시
  • 2005. 05. 28 115전보센터 통합운영(서울,부산 -> 서울)
  • 2005. 03. 02 아산병원 콜센터 운영 개시
  • 2005. 03. 02 자사브랜드 114Navi 네비게이션 신상품 출시
  • 2005. 03. 01 신경영시스템 도입
  • 2005. 02. 14 본사 이전 : 여의도동
  • 2005. 01. 27 자사브랜드 114GPS 신상품 출시
  • 2005. 01. 25 한국일보 LEADING COMPANY 선정(콜센터 분야)
  • 2005. 01. 01 KT콜센터 통합운영(1,2센터 -> 2센터)
  • 2004. 12. 16 KT차이나 중국심양컨텍센터 협력 체결
  • 2004. 12. 16 KT고객센터 우수협력업체 인증
  • 2004. 12. 15 ONLY 114 서비스 개시
  • 2004. 12. 06 VK 콜센터 운영 개시
  • 2004. 12. 01 KT커머스 콜센터 운영 개시
  • 2004. 11. 25 Only 114 사업 개시
  • 2004. 11. 23 한국씨티은행 콜센터(ASP)운영 개시
  • 2004. 11. 18 114 생활안내서비스 개시
  • 2004. 11. 11 KGB 콜센터 운영 개시
  • 2004. 10. 22 씨티은행 콜센터 업무개시
  • 2004. 10. 01 데이콤시내전화 114안내서비스 제공
  • 2004. 06. 28 청호나이스 콜센터 업무개
  • 2004. 06. 25 창립 3주년 기념식 및 제2기 출범식
  • 2004. 06. 24 대표이사 변경 : 박균철
  • 2004. 06. 01 국민연금관리공단 콜센터 업무개시
  • 2004. 04. 29 2004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한국일보)
  • 2004. 02. 19 근로자파견사업 허가 획득
  • 2004. 01. 01 선박무선전화 접수센터 업무개시
  • 2003. 11. 01 114안내번호 안내서비스 요금 인상(100원->120원)
  • 2003. 10. 24 신규사업 매출목표 100억 조기달성
  • 2003. 08. 27 개인비서서비스 실시(업무개시)
  • 2003. 07. 01 115콜센터 업무개시
  • 2003. 07. 01 본사 조직개편(4본부 12부 1팀 1실 1센터->4본부11부1팀1실1센터1연구소)
  • 2003. 06. 26 KOIS 창립 2주년 기념식
  • 2003. 01. 01 본사 조직개편(2본부6부 => 4본부 12부 1팀 1실 1센터)
  • 2003. 01. 01 KT 110고객센터(강북, 강원) 업무개시
  • 2002. 12. 18 KT 110고객센터 수주 1위달성(강북,강원)
  • 2002. 12. 01 유,무선인터넷 사업개시
  • 2002. 11. 20 타사업자(SK텔레콤) 직접연결서비스 확대시행
  • 2002. 11. 01 타사업자(LG텔레콤) 직접연결서비스 시행
  • 2002. 07. 01 지점명칭 변경(지역 지사 -> 지역 본부로 개정)
  • 2002. 06. 26 한국인포서비스(주) (KOIS)창립 1주년 기념식, KOIS기업비전 선포
  • 2002. 05. 01 114번호요금 인상(80원 => 100원)
  • 2002. 04. 25 우선번호안내사업 1억원 돌파
  • 2002. 03. 01 타사업자(KTF)직접연결서비스 시행
  • 2002. 02. 21 KT별정통신 사업 개시
  • 2002. 01. 01 KT수도권 강북본부 및 강원본부 관내 110번 고객센터 운영
  • 2002. 01 KT 고객센터 운영
  • 2001. 12. 31 우선번호안내 서비스 출시
  • 2001. 12. 29 고객센터 운영사업 수주(KT강북 110번)
  • 2001. 12. 10 안내시간광고 서비스 출시
  • 2001. 12 우선번호안내서비스 개시
  • 2001. 11. 20 별정통신 제2호 사업등록
  • 2001. 10. 29 한국텔레마케팅 협회 가입
  • 2001. 07. 19 법률자문법인 선정(회계,법률,노무법인)
  • 2001. 07. 02 창립 기념식
  • 2001. 07 114 번호안내사업 개시
  • 2001. 06. 27 대표이사 : 고원상
  • 2001. 06. 27 한국인포서비스(주) 설립((주)케이티 114번호안내서비스 사업 분사)
출처 :
NICE평가정보

복리후생 (주)케이티아이에스
기업은 임직원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 안정된 생활을 지원합니다.

    건강검진, 의료비지원(본인), 각종 경조사 지원, 의료비지원(가족), 무료진료지정병원, 통신비 지원, 결혼준비 지원, 자녀학자금

  • 직원들의 열정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포상, 퇴직금, 연차수당, 4대 보험

  • 우리 회사만의 특별한 복지!

    명절선물/귀향비, 창립일선물지급, 생일선물/파티

  •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존중합니다!

    창립일행사, 우수사원시상식, 워크샵, 신입사원교육(OJT), 사내동호회 운영, 간식 제공, 식비 지원, 음료제공(차, 커피)

  •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휴게실, 회의실, 전용 사옥, 콘도/리조트 이용권, 사무용품 지급

  • 직원 중심의 조직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야근강요 안함, 자유복장

  • 최고의 복지는 휴가죠!

    연차, 경조휴가제, 반차, 창립일휴무,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이 기업에 꼭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사원수 끝판왕

    이곳이 인재 화수분! 사원수 2,500명 이상 기업

    인증기업 보기
  • 부모의 첫걸음 응원해

    업무도 육아도 OK! 육아휴직 관련 복리후생 우수 기업

    인증기업 보기
  • 코스피 상장 기업

    코스피(KOSPI)에 상장된 기업

    인증기업 보기

케이티 계열사

케이티

39개의 계열사가 있습니다.

오시는 길

대표 전화번호
02-3215-2114
대표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4, 10층

2019-07-03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업정보는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준으로 동일하게 관리되며,
NICE평가정보, 이크레더블, 금융감독원(DART), 크레딧데이터(국민연금), 기업회원이 직접입력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주)케이티아이에스에서
언제 직원이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지금 관심기업 등록하고 (주)케이티아이에스의 채용공고 알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