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정보는 사람인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며,
실제 정보와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회수
4% 1,345회
-
관심기업
22회
-
기업 키워드 검색 횟수
4% 819회
- 효성 계열사
- 역세권 기업
- 사내 카페 보유 기업
- 월급+보너스=행복2배
- 커피는 회사가 쏜다
- 사내 어린이집 운영
- 경조사 챙겨주는 기업
- 안전보장! 코스피상장
- 휴가비 지원 기업
- 슬기로운 육아휴직기업
- 직원 건강이 우선!
- 채용중 코스피 기업
- 통신비 지원 기업!
- 코스피 상장기업@서울
- 명절선물/귀향비
- 서울에 있는 대기업
- 사원수 끝판왕
- 휴식시간 필요해요
- 수면실 보유 기업모음
한눈에 보는 우리 회사, 미리 확인해 보세요!
-
업력 28년차
1997년 5월 9일 설립
-
기업형태: 대기업, 코스피, 외부감사법인, 수출입 기업
기업형태
-
7,679 명출처: 국민연금
사원수
- 업종
-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 대표자명
- 남경환/홍혜진
- 사업내용
-
텔레마케팅,근로자파견,교육위탁,통신판매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동2로 57
지도보기
효성ITX는 효성그룹 계열사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 고객에게 스마트팩토리와 CDN 서비스, IT솔루션 등 토탈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주 사업인 IT 솔루션 서비스를 비롯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관리하는 Contact Center사업과 영상 솔루션을 제공하는 Display Solution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효성ITX와 함께 IT 산업을 이끌어갈 능력있고 열정있는 인재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효성ITX 사업 영역]
- Smart Factory 사업 : PLC, MES, ERP, PMS, RPA, Digital Data Acquisiton, Statistical Analysis, Simulation Modeling, Big Data Analysis 등 수행
- IT사업 : Contents Delivery Network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보안 관제 공사 사업 등 SI사업 수행, Huawei 및 Tanium 솔루션 총판 사업 운영
- Display Solution 사업 : Projector, Digital Cinema 등 유통
- Contact Center 사업 :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컨설팅 수행, 컨택센터 위탁운영, 컨택센터 솔루션(Cloud/Mobile기반 원격근무 솔루션, AI기반 상담지원 솔루션 등) 및 시스템 구축
NICE 평가정보 출처 : 설립일, 기업형태, 업종, 대표자명, 사업내용, 주소
국민연금 출처 : 사원수
기업 직접입력 : 홈페이지, 기업소개
우리는 단단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
2023
-
01월
2023 KSCQI 우수BPO 콜센터 인증_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2022
-
01월
- 2022 ESG 우수기업 인증_한국평가데이터(주)
-
01월
-
2021
-
01월
- 2021 사회발전 공로 대통령 표창
-
01월
-
2020
-
01월
- 자회사 행복두드리미 업무지원실(영등포점) 개소
-
01월
- 고객센터 채널장치 및 스마트 컨택센터 시스템 관련 특허 3건 취득
-
01월
- 2020 머니투데이 IR부문 최우수상
-
01월
- 2020 장애인 고용촉진 고용노동부 장관상
-
01월
-
2019
-
01월
- 전화 응대 장치 특허 취득
-
01월
- 2019 나눔과 배려 복지대상 공로상/특별상
-
01월
-
2018
-
01월
자회사 행복두드리미 6호점(인천점) 개점
-
01월
xtrmFactory(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출시
-
01월
xtrmSolution(AI, 빅데이터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출시
-
01월
2018 가족친화기업인증(재인증)_여성가족부
-
01월
-
2017
-
01월
아이티엑스엠앤에스 설립(금융지원서비스업)
-
01월
2017 장애인 고용촉진 포상_고용노동부(자회사 행복두드리미)
-
01월
-
2016
-
01월
가족친화기업인증_여성가족부
-
01월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표창_서울특별시
-
01월
일가정양립 우수기업 장관상_여성가족부
-
01월
장애인 고용촉진 포상_고용노동부(자회사 행복두드리미)
-
01월
-
2015
-
01월
서울시 봉사상_서울특별시
-
01월
올해의 편한 일터 우수상_고용노동부(자회사 행복두드리미)
-
01월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인증 최상위 등급 'Level 5' 획득(한국클라우드 산업협회)
-
01월
효성ITX 클라우드 솔루션 '익스트림 스토리지(xtrmSTORAGE)'
-
01월
정부 소프트웨어 'GS(Good Solution)' 인증 획득
-
01월
-
2014
-
01월
대한민국 여성경영대상 경제부총리상_기획재정부
-
01월
남녀고용평등우수기업 표창_고용노동부
-
01월
ISMS 인증
-
01월
일자리창출 동탑산업훈장_고용노동부
-
01월
-
2013
-
01월
IT Appliance 사업확대(Appliance 총판체결)Ruckus Wireless 무선AP장비 / Men&Mice DNS Cache Ser
-
01월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특허 2건 취득
-
01월
장애인표준사업장 '행복두드리미' 설립
-
01월
가족친화기업 인증_여성가족부
-
01월
일자리창출유공 대통령 표창_안전행정부
-
01월
-
2012
-
01월
'ITX Cloud' 출시 , IT 사업확대(SI, 스토리지 유지보수 등 IT 신규 사업개시)
-
01월
-
2009
-
06월
대표이사 변경 : 남경환
-
03월
대표이사 변경 : 이화택, 남경환(각자대표)
-
06월
-
2008
-
04월
도이치투자신탁운용(주)와 임대차계약 체결(본사: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
04월
-
2007
-
10월
유가증권시장 상장
-
10월
-
2006
-
12월
상호변경 : 텔레서비스(주) -> 효성ITX(주)
-
10월
서울신용보증재단 고객센터
-
09월
회사분할 (인적분할 신설회사 : 효성CTX)
-
07월
롯데닷컴 고객센터
-
04월
외환은행 Loan 센터
-
03월
한국전력 전남 고객센터
-
01월
롯데백화점 고객센터
-
01월
국민건강보험 고객센터
-
12월
-
2005
-
06월
Asurion Korea 고객센터
-
05월
C&M커뮤니케이션 고객센터(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
-
03월
한국전력 전북 고객센터
-
03월
당산 센터 확장 (총 850 석)
-
03월
CDN 사업개시
-
02월
대한통운 고객센터
-
01월
조흥은행 콜센터
-
01월
신세계백화점 통합 콜센터
-
06월
-
2004
-
12월
조흥은행 ATM 고객센터
-
12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
06월
농협 콜센터
-
05월
KTH(파란) 고객센터
-
04월
AIG 생보, 손보 ASP
-
02월
AIG-FIAS 고객센터
-
01월
이니시스(온켓) 고객센터
-
12월
-
2003
-
12월
영상(Project) 사업개시
-
12월
대우전자서비스 고객센터
-
09월
신용보증기금 콜센터
-
07월
Topcombio 아웃바운드 센터 아웃소싱 수주(총 150석)
-
07월
한미은행 고객센터 아웃소싱 수주
-
05월
KTF Everway 고객센터
-
03월
KT PCS CRM 센터 아웃소싱 수주
-
12월
-
2002
-
08월
ASP Call Center 확장 (총 560석)
-
07월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아웃소싱 수주
-
04월
ASP Call Center 확장 (총 430석)
-
04월
SBSi-한미은행 제휴카드 발급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수주
-
04월
Lina 생명보험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수주
-
08월
-
2001
-
09월
제일은행 CS Center 구축 프로젝트 수주 (총 800석-서울/부산)
-
08월
KTF CRM 센터 아웃소싱 수주
-
06월
ASP Call Center 확장, 이전 (250석, 양평동)
-
04월
KTF 지점(객장-서울/강원) 상담업무 아웃소싱 수주
-
01월
신대방 ASP Call Center Open (40석)
-
09월
-
2000
-
12월
KT-PCS 고객센터 아웃소싱 수주
-
12월
KT-100 센터(서울/대구본부) 아웃소싱 수주
-
07월
KTF 대전/광주 고객센터 아웃소싱 수주
-
06월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 컨설팅 사업 개시
-
12월
-
1999
-
12월
한국통신(구, 한솔) M.Com 사이버 콜센터 운영
-
12월
행복한세상 백화점 캐셔부문 outsourcing
-
12월
(강남I/B216석,TMR51석/강북I/B90석,TMR36석 총 393석)
-
12월
한솔 pcs cyber고객센타 업무개시 한솔pcs강북센타open
-
04월
모자익스 시스템 구축(outbound calling system),acs시스템 구축
-
03월
녹음장비 시스템 구축, call center 4차증설
-
01월
한솔pcs본사/지점업무outsourcing call center 3차 증설
-
01월
인재파견사업 개시
-
12월
-
1998
-
05월
call center2차 증설, 한솔월드폰 고객센터 업무개시
-
05월
-
1997
-
11월
call center 1차 증설(서울 100석,각지사 25석 규모)
-
10월
한솔 pcs상용서비스 고객상담개시
-
07월
한솔pcs고객센터 상담업무개시
-
07월
call center 환경 구축완료
-
05월
텔레서비스(주) 설립(대표이사 : 채철훈)
-
04월
call center outsourcing전문 텔레서비스(주)발족
-
11월
우리는 직원의 복리후생도 중요해요
-
지원금/보험
- 건강검진
- 각종 경조사 지원
- 통신비 지원
- 자녀학자금
-
급여제도
- 퇴직연금
- 상여금
- 장기근속자 포상
- 퇴직금
- 성과급
- 4대 보험
-
선물
- 명절선물/귀향비
-
교육/생활
- 직무능력향상교육
- 리더십 강화교육
- 사내동호회 운영
-
근무 환경
- 수유실
- 사내 어린이집 운영
- 휴게실
- 수면실
- 카페테리아
- 사내도서관
- 안마실/안마의자
- 사내 의원/약국
-
조직문화
- 자유로운 연차사용
-
출퇴근
- 탄력근무제
- 주 52시간제 준수
-
리프레시
- 연차
- 여름휴가
- 경조휴가제
- 반차
- 창립일휴무
- 근로자의 날 휴무
- 휴가비지원
- 산전 후 휴가
- 육아휴직
- 보건휴가
우리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직원 남녀성비
- 남성직원
- 여성직원
사업부문 비중
- 서비스직95%
- 경영 IT5%
- 서비스직
- 경영 IT
근속 연수
인원 규모를 파악해 보세요!
- 전체인원
- 입사자
- 퇴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