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종근당건강 락토핏, 자원순환의 날 맞이 '리싸이클 캠페인' 성료

연합뉴스2019-09-06
종근당건강 락토핏, 자원순환의 날 맞이 '리싸이클 캠페인' 성료


▲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락토핏 리싸이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됐으며, '락토핏 패키지의 착한 재탄생'을 주제로 필(必)환경 트렌드 대두와 락토핏 원형 통을 재활용한 고객들의 소셜네트워크(SNS) 후기에서 영감을 받아 개최됐다.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락토핏 리싸이클 작품을 만들어 응모하고, 우수 응모 작품에 투표하는 방법으로 진행됐으며, 총 624건의 작품 출품과 5만여건의 투표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일상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참신한 리싸이클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으며, 락토핏 통을 활용한 장난감 진열대가 최우수작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간단하게 만들어 누구나 쉽게 응용할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역할을 톡톡히 해 창의적 작품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캠페인 참여자들은 환경 문제로 제품 용기 처리가 화두인 요즘 많은 사람이 재활용에 동참할 수 있는 뜻깊은 이벤트였다는 등 후기 평을 남겼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국민유산균 락토핏을 통해 장 건강뿐 아니라 환경보호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의를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락토핏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적절하다는 의미를 지닌 핏(Fit)을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나에게 꼭 맞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생애주기별 연령 및 기능에 따라 골드, 그린, 베베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리싸이클 작품 아이디어를 고객들과 공유하며 환경보호를 함께 실천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자원순환의 날은 자원 절약과 재활용, 폐자원의 에너지화 등을 범국민적으로 알리고 자원 순환을 통한 녹색생활실천운동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2009년 환경부와 한국폐기물협회에서 공동 제정됐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종근당건강(주) 건강기능식품 제조업 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1996.01.05 (25년)
리싸이클(주) 그 외 기타 고무제품 제조업 중소기업,주식회사,법인사업체 2004.10.05 (17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점핏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