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신년사] 한샘 최양하 회장 "고객 절반을 단골로 만들자"

연합뉴스2019-01-02
[신년사] 한샘 최양하 회장 "고객 절반을 단골로 만들자"
"명품 수준으로 제품 만들어야"…'고객 감동' 강조

한샘 최양하 회장[한샘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한샘 최양하 회장은 2일 "지금까지의 한샘이 앞만 보고 열심히 일하는 회사였다면 앞으로는 회사를 둘러싼 이해당사자들 즉 고객, 사원, 주주, 판매점, 협력회사, 관공서, 지역사회로부터 사랑받고 존경받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올해 경영 방침으로 ▲ 고객감동 경영체계 구축 ▲ 미래 신성장 사업 개발 ▲ 10조원 경영시스템 구축을 제시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단지 양품 수준이 아니라 명품 수준으로 만들어 '역시 한샘 제품은 다르다'는 평가를 소비자로부터 듣도록 하겠다"며 "이를 통해 단골 고객 50%에 도전하자"고 말했다.
또 "세계에 없는 비즈니스 모델인 건재 패키지 사업을 완성해 5일 시공에 소비자 금융 지원, AS 품질보증을 이룬다면 굳건한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4O) 사이트를 구축해 온라인 혁신을 이루고 유통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설명했다.
최 회장은 10조원 경영시스템 구축과 관련해선 "사업본부별 책임경영체계를 갖춰가고 전략기획실 기능을 강화하겠다"며 "이를 통해 취약점을 보완하고 미래 지속성장 가능한 틀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한샘 생활용 가구 도매업 코스피,외부감사법인,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1973.09.12 (48년)

진행 중 채용정보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점핏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