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전국천사무료급식소서 '무료 배식 봉사'

연합뉴스2018-11-23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전국천사무료급식소서 '무료 배식 봉사'


▲ 국가평생교육진흥원(원장 윤여각)은 지난 22일 전국천사무료급식소 서울본부에서 무료 급식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추워지는 연말에 독거노인분들에게 따뜻함을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했다.
전국천사무료급식소는 (사)전국자원봉사연맹에서 정부 지원 없이 소외된 독거노인에게 소중한 밥상을 제공하는 곳으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여수, 울산 등 전국에서 무료급식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배달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배식 봉사활동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윤여각 원장과 직원들이 어르신들에게 밥상을 차려드리고, 소소한 간식을 나눠드리는 등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윤여각 원장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나눔과 봉사를 통해 따뜻함이 묻어나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을 때마다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국가의 평생교육진흥과 국민의 평생학습지원을 위해 설립된 교육부 산하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및 연령을 대상으로 제도 및 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기관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기타 교육지원 서비스업 기타,공사/공기업,비영리법인 2008.01.02 (13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점핏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