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서비스

기업 뉴스

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캠페인' SNS 이벤트

연합뉴스2018-03-09
나눅스네트웍스,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캠페인' SNS 이벤트


▲ 주식회사 나눅스네트웍스가 '2018 시마노(SHIMANO) 뉴트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2014년부터 국내 사이클링 라이더들의 레이스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 건전한 사이클링 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기획돼 진행됐다.
나눅스네트웍스는 국내 사이클링 레이스 이벤트 중 발생할 수 있는 자전거 세팅 오류, 타이어 펑크 등 여러 장비 문제에 대해 기술지원과 휠셋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또한, 지난 2월 대한자전거연맹(KCF)과 업무협약을 맺고, 올해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대회 및 마스터즈 사이클링 투어(MCT) 등의 레이스 이벤트를 지원한다.
이에 오는 10일 대한자전거연맹 주최 마스터즈 사이클 강진투어부터 '2018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일정에 포함된 대회마다 캠페인을 진행된다. 또한, 일정에 포함된 9번의 대회마다 '뉴트럴 서비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좋아요(또는 팔로우)' 한 뒤, 직접 촬영한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의 활동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3개(#시마노뉴트럴서비스, #응원합니다, #참여대회명(예_강진MCT)을 넣어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응원메시지나 호응도(댓글 및 좋아요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상품으로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발표는 매 레이스 이벤트 종료 후 열흘 이내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페이스북에 발표되며, 9번의 레이스마다 10명씩 선정해 총 90명에게 사은 혜택을 증정한다.
시마노 뉴트럴 서비스 팀 매니저는 "뉴트럴 서비스 팀의 운영 목적은 모든 참가자가 안전하게 레이스를 할 수 있게 지원하고,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는 데 있다"며 "국내 라이더분들의 건강한 사이클링 문화 구축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나눅스네트웍스 자전거 및 기타 운송장비 도매업 중소기업,수출입 기업,법인사업체 2010.10.26 (11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면접
방문자수 1위 사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