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뉴스

인천 스퀘어원 '영풍문고', 오픈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18-01-31
인천 스퀘어원 '영풍문고', 오픈 이벤트 진행


▲ 인천 연수구에 있는 복합문화 쇼핑몰 스퀘어원은 31일 영풍문고를 오픈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영풍문고 인천 스퀘어원점은 오픈 주말인 2월 3, 4일 1만 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핫팩을 증정한다. 또한, 2만 원 이상 주문 시에는 섬유탈취제를 증정하며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풍선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점 내 카페(알라메종) 이용고객에게는 디저트 무료쿠폰을 증정하며 사용 기간은 2월 5~28일이다. 더불어 어린이 고객을 위한 '모두가 일등이야' 인형극을 영풍문고 키즈 코너에서 진행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전망이다.
스퀘어원 영풍문고 관계자는 "우리 서점은 개인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공간을 넘어 공간 자체로 놀라움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서점"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기존 매뉴얼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객 편의시설을 겸비해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서적을 연결하는 능동적인 문화공간과 함께 고객 모두의 감성적인 경험이 완성되는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풍문고 인천 스퀘어원점은 서점 내 직접 굽는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제공하는 디저트 전문카페도 함께 운영해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퀘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관련 기업정보

관련 기업정보
기업명 업종 기업형태 설립일(업력) 상세보기
(주)영풍문고 서적, 잡지 및 기타 인쇄물 도매업 대기업,법인사업체 2020.08.03 (1년)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점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