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 뉴스

플랜코리아-JDB엔터 개그맨들, 김포 그룹홈 은빛마을서 봉사활동

연합뉴스2019-12-18

플랜코리아-JDB엔터 개그맨들, 김포 그룹홈 은빛마을서 봉사활동


▲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플랜코리아는 지난 13일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과 김포시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은빛마을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개그맨 김대희, 홍인규, 김민경, 박소영, 박진호 홍보대사가 참여한 가운데 아이들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은빛마을의 주거 환경은 샌드위치 패널로 지어져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기에는 열악한 시설로 김포시청, 김포아이사랑센터와 협업해 개보수 주방 벽 천정과 시설 공사, 싱크대 교체, 외벽 방한 공사와 전체 전기 배선공사, 난방용 전기 패널 설치 등을 지원하며 따뜻함을 나눴다.
개그맨 홍보대사들은 아이들과 축구,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 즐거운 놀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고 성탄 트리를 만들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했다.
봉사활동에 이어 은빛마을 아이들은 JDB 홍보대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습 중인 곡을 연주하며 은빛챔버의 모습을 선보였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가운데, 성탄절을 앞두고 JDB엔터 개그맨 홍보대사들과 함께 따뜻함을 전하며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의 밝은 웃음과 미래를 위해 봉사를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인공지능 취업플랫폼 사람인
점핏